축복가정의 남편은 관리 남편의 입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의 남편은 관리 남편의 입장

임자네들이 축복을 받았지만 축복받을 수 있는 자격이 못 된다구요. 선생님의 동생들을 빌려서 사는 거예요. 남편이 아니라 관리 남편이에요. 본남편이 어디 간 사이에 맡아서 지켜 주는 거예요. 사탄세계에서 사랑하던 습관성이 남아 있기 때문에 사랑까지 허락할 수 있는 것이 축복이라는 조건이에요. 축복은 혈통을 전환하는 거예요. 혈통 전환의 내용이 있기 때문에 관리 천사장에게 대신 사랑하라고 할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여자를 중심삼고 사랑하고 하나됐다는 조건을 중심삼고 아담 기준의 평준화, 수평에 설 수 있는 거예요. 자격이 있어서 축복시켜 준 줄 알아요? 자격이 없어요. 전부 독신생활을 해야 돼요. 원래는 전세계적으로 기독교인들을 중심삼고 축복해 줘야 돼요. 여자들은 선생님 편으로 동생들과 마찬가지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사울 왕에게 전쟁에 이겼을 때 사탄세계의 여자와 아기를 전부 죽이라고 그랬는데, 죽이지 않았기 때문에 벌을 받았어요. 그것을 알아요? 그렇게 돼 있지요?「예.」마찬가지예요. 여러분은 죽을 자리에 들어가는 거예요. 그런데 영주권을 줘서 관리 책임자로 세운 거예요. 그러니 그 사람들의 소유권이 자기들 것이 아니에요. 여자가 강제로라도 빼앗으라는 거예요, 여자가 도적질해 갔기 때문에.

그래서 통일교회 사람들은 기성교회 사람들과 달리…. 기성교회도 그렇지요? 남자를 속여서 헌금하는 거예요. 그것이 이 조건을 벗어나는 거예요. 선생님이 시켜서 그렇게 하라고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라도 자기가 보조를 맞출 수 있는 길을 가야 돼요. 죽자살자 해도 못 맞춰 나가는 거예요. 남편이 못 하게 한다고 해서 안 했다가는 그냥 떨어지는 거예요. 성경에 네 집안 식구가 원수라고 그랬지요? 천국 가는 길을 막아 버려요.

다 그렇게 원리적 내용이 있다는 거예요. 그걸 고마운 줄 알라구요. 여편네를 때릴 수 있어요? 여편네는 뭐냐 하면 어머니의 동생이에요. 한 몸과 같이 취급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본남편이고 첩들이에요, 첩들.

옛날 왕궁에 여자들이 많았지요? 3천 궁녀도 있었고 말이에요. 그들을 무엇으로 취급해요? 때가 되면 만조백관과 짝지어 주는 거예요. 여편네는 타락했기 때문에 뒤로 돌려놓는 거예요. 그건 천사세계인 영계에 가서 선조들 앞에 결혼시켜 놓고, 원래는 동생과 같은 궁녀들과 결혼시키는 거예요. 그렇게 해서 핏줄이 달라지게 하는 거예요. 핏줄을 완전 정화하기 위한 뜻 가운데서 세상 나라에는 궁녀가 많았다는 거예요. 백제의 3천 궁녀가 뭐예요? 그런 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러면서 왕손을 남겨야 되는 거예요. 그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 여자들은 선생님에게 속해 있는 거예요. 그래 놓고 법을 세워야 돼요. 법을 세워 가지고 잘못된 것은 전부 다 뒤집어 가지고 초석을 놓아서 다시 해야 돼요. 그래서 타락한 세계의 가정들이 연결될 수 있는 문을 열어 놓고 선생님이 중앙에 가서 하늘 중심적인 가정을 편성하는 거예요. 새로이 가정을 편성해야 할 때가 왔다구요. 알겠어요? 선생님이 여러분같이 산다면 뜻이고 무엇이고 다 없어졌어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