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 말씀 일방도로 나아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원리 말씀 일방도로 나아가야

『8. 천국에 대한 바른 관.

바람이 불고 폭풍우가 몰아치는 한이 있더라도, 내가 죽고 망하더라도 ‘이 신념만은 틀림없다. 내가 틀렸으면 틀렸지 뜻은 틀림없다.’고 하는 확고부동한 신념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야 하나님이 후계자로 세워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선 거예요. 예수의 후계자가 없었어요. 전부 가짜들이었어요. 자!

『……천국에 접근할 수 있는 길은 어떤 길이냐? 자기를 생각하는 자리에서는 천국에 갈 수 있는 길이 생기지 않습니다. 자신이 천국과 거리가 멀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면 자기라는 것을 타파해 버려야 합니다. 자기를 공격하는 데서만이 천국, 혹은 간접적인 천국이라도 개방될 수 있는 길이 열립니다. 그러나 자기를 옹호하는 입장에서 상대방을 자기에게 적응시키려 사람, 자기 스스로를 주체적 입장에 놓고 상대방을 끌고 가려는 사람은 천국과는 관계를 못 맺습니다.』

이놈의 자식들, 악선전하고 별의별 짓을 해서 많은 사람을 잡아 치운 거예요. 그건 다 걸려요. 그러니까 누구 말을 들으면 안 돼요. 원리 말씀 일방도예요. 그래야 될 것 아니에요? 가지를 치면 사탄이 들어와서 파괴 행동을 해요. 거기에는 나무로 말하면 옹이가 생겨요. 가지를 자르면 옹이가 생긴다구요. 그 옹이가 문제예요. 판자로 쓰게 될 때는 옹이가 문제가 된다구요. 영원히 저나라에 가서 옹이가 생긴 그 기준만큼 부끄러운 거예요. 자기의 무엇이 남아져서 그렇게 된다는 거예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