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동원되어 인류를 교육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이 동원되어 인류를 교육하라

대학교 졸업한 여자들은 다 동원한다고 했다구요. 알겠어요? 일년 365일 중심삼아 가지고 주로 하면 50주니까 전부 다 3배 150일을 강연을 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래야 빨리 인류를 교육할 수 있을 것 아니에요? 누가 교육하겠어요? 여자가 교육해야 되겠나, 남자가 해야 되겠나?「여자들이 해야 합니다.」여자는 밥 먹고 낮잠 자는 여자라구요. 신랑이 회사 나갈 때 밥 해먹이고 저녁 때 올 때까지는 잠자는 것이 여자라구요. 남자는 벌어야 되니 여자들이 강의를 해 가지고 전부 교육해야 돼요.

그것이 이제부터는 부자시대예요, 부자. 부자협조시대이니 어머니는 뭘 하겠어요? 어머니는 필요 없다는 거예요. 어머니가 필요한 것이 있다면 아버지대신 강연하고 아들대신 강연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강의 못 하는 사람은 낙제예요.

사길자!「예.」원리강의 다 가르쳐 줬지?「잘 못합니다.」임자는 원리강의 원리책 만들었지, 영계에 대해서는 관심 없지?「있습니다.」있기는 뭐 있어? 한번도 저기 가서 훈독회도 안 하지 않았어? 영계의 실상에 대해서 말이야.「자르딘에서 했습니다.」자르딘에서 교육받느라고 했지, 자기가 주동해서 했나? 영계를 모르면 안 돼요. 알겠어요?

그리고 여기에 와 있는 앞으로 책임자들은 선생님이 특별히 세워서 ‘며느리들 동원!’ 하면 싫다할 수 있는 남자 손 들어 보라구요. 그러면 좋다는 남자 손 들어 보라구요. 양손 들어 봐요, 양손까지도. (웃음) 어머니 아버지 입장을 전부 다 여자 남자가 환영한다는 그 뜻이라구요. 그러니까 축복받을 수 있기를 다 바라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축복 받기를 바라는 사람, 상타기를 바라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다 들어 보라구요.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원하나이다. 아멘.

다들 이제 상금 결정하고 다 이랬어요. 상금이 이거 하나는 5천 달러? 1등은 5천 달러, 4천 달러, 3천 달러….「아까 주신 것 중에 5천달러 하면 3천, 2천 달러입니다.」상금이 있다구요. 그 상금을 해 가지고 떡 사먹어도 좋고 마음대로 해도 되지만 앞으로 기금을 남겨 줘 가지고 그 왔다갔다 하는 사람, 일등 사람들 대회 때 참석할 수 있는 회비로서 예금해도 괜찮아요.

춘하추동 일등한 이는 전부 다 오는 거예요. 그럼 4명밖에 안 되나? 7등분하면 사 칠은 이십팔(4×7=28)돼요. 그러니까 춘하추동 전부 다 교구장 대회, 그 다음엔 교역장 대회, 국가 메시아 대회, 대회를 많이 하면 돼요. 판타날에 호텔을 좋은 호텔을 지어야 된다구요. 알겠지요?「예.」

그러니 헌금해야 되겠어요, 선생님이 해야 되겠어요?「저희들이 해야 됩니다.」벌어서 해야지요. 여자들은 꽃 팔고 신문 다 해 가지고 장사를 시키려고 그래요. 알겠지요?「예.」

이제 남극에 가 가지고 크릴새우 파우더, 먹는 식량을 전부 다 밥을 지어먹고 다 이런 훈련을 해야겠기 때문에 그걸 분배해 가지고 세계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준비를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한 사람한테 얼마나 배당할지 몰라요. 절대 양을 생산한 대로 우리 여자들이 팔아야 돼요. 싫다는 사람 손 들어요. 좋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그래, 열심히 싸우라구요. 선생님이 안 나갈지 몰라요. 내가 나가게 되면 낚시질하는 데 방해가 된다구요. 그렇지요? 안 나가는 게 좋아요. 내가 나가면 내가 먼저 잡을 거예요. 그래서 다 잡으면 ‘아이구, 선생님이 일등이로구나. 저 할아버지, 자기가 상 줘야 되는데 자기 상을 타버리니 그런 몹쓸 할아버지 얼른 죽어라.’ 그러면 안 된다구요. 그러니까 그건 선생님의 자유예요. 알겠어요?「예.」

밥을 잘 먹고 추우니까, 비 올지 몰라요. 비가 온다고 했는데, 비가 안 와서 걱정이라구요. 비가 안 오게 되면, (웃음)「차렷! 경배!」경배 안 해도 돼요. 일등만 하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