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가 사랑으로 완전히 하나되어 가지고 영이 되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가 사랑으로 완전히 하나되어 가지고 영이 되어야 돼

부자일체예요. 부자일신, 부부일신, 형제일신이에요. 동양사상에 이게 없다구요. 그래, 부자일체, 부부일체, 그 다음에 인간에 중요한 형제일체에 관한 것이 없다구요. 이 셋이 하나되어야 돼요.

『그러나 주체와 대상이 하나되지 못한 존재는 결코 일체의 모습이 아니다. 하나님의 휘황찬란한 광채도 볼 수 없다. 천국 관문을 통과한 자만이 위와 같은 모습을 누릴 수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4위기대의 근본은 하나님을 중심삼고 부부라는 이성성상이 사랑으로 일체를 이루어 드리는 것이다. 즉 4위기대는 하나님의 궁극적인 목적이요, 하나님이 힘으로 운행하실 수 있는 터전이 되며 근본적인 힘의 기대가 되는 것이다.』

그것이 대상이에요. 주고받는 힘에 이렇게 돌아갈 때 거기에 남자나 여자나 하나되어야지, 거기에 남아지게 되면 중심 축이 이렇게 된다는 거예요. 중심이 이지러지기 때문에 남자 여자가 사랑으로 완전히 하나되어 가지고 영이 되어야 돼요. 둘 다 영이 돼야 하나님이 수직으로 내려오는 것입니다. 자동적으로 90각도가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나 남자나 자기 개성이 강한 사람은 큰 피해가 많다는 거예요. 주더라도 백 퍼센트 주지 못하는 사람은 자기 자체가 있기 때문에 영점에 못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제나 각도가 틀리기 때문에 중심에 못 찾아가요. 영원히 자기 설자리를 못 찾아 나간다구요. 그래, 위하는 마음, 언제나 위하는 마음을 가져야 됩니다. 이래야 서로가 위하기 때문에 자기가 없어지는 거예요. 서로가 위하는데, 무엇 때문에? 사랑 때문에. 이것이 영점 기준에 이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사랑의 주체된 하나님이 자동적으로 그 자리에 찾아올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오라고 뭐 부를 필요가 없다는 거예요. 다 그 자리가 되면 자연히 하늘이 찾아온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 남자가 생겨난 것이 남자 때문에 태어나지 않았어요. 여자가 생겨난 것이 여자 때문에 태어나지 않았어요. 사랑 때문에, 그 사랑의 주인인 하나님을 모시기 위한 거예요.

그러려면 자기가 있어서는 안 돼요. 완전히 남자나 여자나 서로 위할 수 있는 것을 백 퍼센트 해야 됩니다. 여자도 백 퍼센트 위하고 남자도 백 퍼센트 위함으로 말미암아 이게 하나되게 되면 영점이 돼요. 자기가 없다구요. 없음으로 말미암아 둘 다 그 백 퍼센트 가치의 기준을 대표해 하늘이 와 가지고, 이성성상이 와 가지고 비로소 뿌리를 박아 버려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