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속성은 절대·유일·불변·영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속성은 절대?유일?불변?영원

우리 축복가정을 가만히 보면, 뜻 가운데 사느냐에 따라서 가정의 아들딸들이 중앙을 중심삼고 얼마나 나가 있느냐 이거예요. 8단계 중심삼고. 개인?가정?민족?국가?세계?천주까지 이게 연결되어야 되는데, 보게 된다면 얼마만큼 위하느냐? 세계를 위해야 돼요. 세계를 위하면 위할수록 이 자리에 오는 거예요. 세계 기준에 바라보고 나가면 휙 돌아 들어오는 거예요. 자기를 위한 것만 하면 여기서 이것밖에 안 돼요. 중앙에 못 온다구요. 중앙에 못 온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절대 위하라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님의 속성은 절대?유일?불변?영원이니 만큼 위하는데 있어서 사랑을 중심삼고 절대적이요, 유일적이요, 영원적이요, 불변적이에요. 그걸 다 하기 전에는 자기가 자리를 못 잡아요. 자리를 못 잡기 때문에 이상권이 정착이 안 됨으로 말미암아 남자나 여자나 가정 기반이던가, 세계 기반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저나라에는 절대 위하고, 유일이에요. 사랑의 상대가 둘이 될 수 없다구요. 불변이에요, 변할 수 없어요. 영원이에요. 이혼을 하거나 뭐 딴 생각을 하고 있다는 사실, 자기가 없어지면 된다고 생각하는 그런 말은 성립 안 된다는 거예요. 그 자체가 파괴당하지 이 원칙은 파괴당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래서 부부 생활은 서로 위하겠다고 할 수 있는 생활을 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복귀노정에 뭐냐 하면, 전부 다 남자들이 아담이 완성되지 못했기 때문에 천사장 세대권에 들어갔어요. 남자들은 자기를 위하라고 할 수 있는 때가 있다는 거예요. 타락했기 때문에 천사장권이 그런 과정을 거쳐 나가는데 그걸 다 거부해야 돼요. 자기 위하라는 마음을 중심삼고 나가지 않고 자꾸 전체 상대를 위할 수 있는 절대?유일?불변?영원권을 넘어가야 본연의 궤도에 들어갑니다. 그래 가지고 돌아가면서도 가는 것은 둘이 갈 수 없어요. 돌아가면서 가야 된다구요. 총탄도 같이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하고 돌아간다구요. 그래야 뚫고 나가요. 둘이 돌아가면서 가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