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것은 사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남자 여자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것은 사랑

두 남자 여자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것이 사랑이에요. 하나님도 그래요. 결혼은 사랑이 불타게 되면 폭발되기 직전에 하나님이 들어와 가지고 두 사람을 중심삼고 거기에 하나님이 씨를 심는 거예요. 아담 해와의 사랑, 성상 형상의 하나님의 사랑이 한 몸이 돼서 씨를 뿌리는 거예요. 그래서 그 씨가 아버지 뱃속에 들어가 있어요,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 있어요?「아버지입니다.」남자에게서 나왔는데 어디로 가야 돼요, 어디로?「여자입니다.」여자의 어디로 가야 되나요? 자궁에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두 사람의 어머니가 되는 거예요. 종적으로, 횡적으로, 상하관계예요. 아버지하고 아들딸이 어머니한테 연결되게 돼 있어요. 아버지는 씨를 뿌렸지만 어머니를 중심삼아 가지고 아들딸이 연결되는 거예요. 그러면 배 안에 들어간 것이 종적인 하나님의 아들인 동시에 횡적인 아담의 아들이에요. 누가, 누가? 여자가 받게 돼 있지요? 오목 볼록이에요.

그래, 하나님이 남자 여자, 둘이던 것이 싸워서는 안 되겠으니 남자 여자는 전부 다 어머니한테 반대로 가는 거예요. 횡적으로 전부 다 가질 수 있다는 거예요. 아기를 못 낳으면 하나님과는 상관없어요. 핏줄이 남지 않으면 저나라에 가서 소망이 없습니다.

천국은 가정들이 들어가는데 아기 없는 가정이 어디 있나요? 선진 국가는 죄악 세계라서 아기들을 안 낳으려고 한다구요. 그래, 백인들이 전부 다 아기 안 낳으려고 하는데 멸종해요, 멸종. 아기 기르는 재미가 자기 남편 사랑하는 것보다 더 재미있다는 거예요. 미국 여자들이 그걸 알아요? 아기 기르는 것이 남편보다도 더…. 그걸 모르니까 아기 없이 전부 다 이 남자 저 남자 달리다가 떨어져 간다는 거예요.

배가 불러 가지고 이렇게 다니고, 열 달을 고생하고 낳는다고 죽겠다고 그럴 때는 세상을 다 부정하고 아기만 붙안게 돼 있어요. 그게 아기 낳는 거예요. 남편까지 쫓아내고, 신발 있으면 구두를 다 버리고 지팡이 있으면 다 내다 던져 버리다가 아기를 품거든 전부 다시….

그거 왜 쫓아내는지 알아요? 나가서 일해라 이거예요. 먹여 살릴 것이 생겼다 그거예요. 경고예요. 젖 먹는 것을 안고 나가 일하겠어요? 그렇게 아기를 사랑하고 길러야 그 아기도 배우지요. 가방에다 집어넣고…. 여기서 어디 갈 때는 아기들 발에다 고랑을 채워 놓고 간다며? 야, 세상에 그럴 수 있어요?

동물도 말이에요, 어린 새끼가 있으면 절대 안 떠나고 밤을 새워 가지고 지켜요. 그 자리에서 죽게 되면 죽는 자리에서도 물어다가 다른 데 갖다 놓아요. ‘에라 모르겠다. 이 자리에서 죽을 수 없지 않느냐?’ 이거예요. 다른 데 갖다 놓는다구요. 사람이 뭐예요? 자식 사랑할 줄 모르는 것이 무슨 사람이에요? 젖이 귀해요, 아기가 귀해요?「아기가 귀합니다.」아기를 위해서 젖통이 컸어요, 젖통이.

젖통이 젖통을 위해 큰 것이 아니라 아기가 더 귀하기 때문에 큰 거라구요. 엉덩이가 큰 게 뭐예요? 누구 때문에 컸어요? 아기 때문에 엉덩이가 컸어요. 궁둥이가 크니까 다니기가 힘들어요. 이게 젓고 다녀야 돼요. 이러고 어떻게 다녀요? 그래, 궁둥이가 크니까 앉아서 살아요, 앉아서. 앉아 있는 것이 편안하다구요.

방에서 아기가 열이면 일어설 새가 있어요? 앉아서 방안에서 전부 다 먹여 가지고 이것 저것 해라, 교육하고 그래야지요. 이거 미국 여자들은 말이에요, 전부 다 궁둥이가 큰 것을 싫다고 한다구요. 궁둥이 작은 여자들은 아기들을 못 낳아요. 여기 미국 여자들이 궁둥이 큰 것, 젖통 큰 것을 다 싫어하잖아요?

그것이 다 아기를 위해서라구요. 자궁이 왜 생겼어요, 자궁이? 여자 생식기가 왜 생겼어요? 핏줄을 남기기 위해서라구요. 핏줄을 남기려니까 아들딸이 있어야지요? 생식기 출생도 핏줄과 아들딸 때문에 났다는 걸 알아야 돼요. 안 그래요? 엄마 아빠의 그런 기관이 없으면, 아기 안 낳으면 얼마나 좋았겠어요? 두루뭉실 만들었으면 말이에요.

「다 끝나간답니다.」다 끝나가? 아, 됐다, 됐다. 이 망할 여자들을 내가 교육을 잘 하려는데 하지 말라고 하는 거지요. 다 알겠어요? 여자 손이 남자 손처럼 무뚝뚝하면 아기를 어떻게 보겠어요? 보들보들하니까 아기가 좋아한다구요. 아기가 어머니 가슴의 삼각지대에 궁둥이 딱 갖다 품겨 자는 것이 제일 행복이에요. 그렇게 길러 보라구요. 어디 나쁜 데 가려고 하나요? 죽어도 어머니 있는 데 가려고 하지요. 알겠어요, 이 미국 여자들?「예.」아기들 사랑할 줄 모르는 것들은 동물만도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