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우주주관과 인간의 가치 1)인간은 전 피조세계의 주인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13. 우주주관과 인간의 가치 1)인간은 전 피조세계의 주인공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전 피조세계의 주인공으로 인간을 지으셨다. 그러나 인간의 타락으로 피조물과 인간의 가치가 역전된 입장이 되어 버렸다. 그러므로 인간의 가치는 하나님 앞에 자식으로서의 존재가치를 잃어버렸던 것이다.』

그게 뭐예요? 재림주예요. 참부모입니다. 몸뚱이의 혈연적인 인연을 묶어 줄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이 아니에요. 그건 참부모라는 것입니다.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

그래서 혈통이 중요한 것입니다, 혈통. 사랑도 종적으로 한 시대예요. 생명도 영원이 아니고 한 시대예요. 이건 종적이에요. 그 둘이 엮어져 가지고 샘이 흐르는 거예요. 음양이 합해 가지고, 하나되어 가지고 여기서 변화가 벌어지고 이상경이 벌어지는 거예요. 샘이 나오는 거예요. 그 샘 물줄기는 영원해요. 그래서 축복가정들은 핏줄을 영원히 보전하라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선생님 일대에 있어서 혼잡한 여자들 그 사이에서 그걸 전부 다 제치고 주류를 뚜렷이 세워야 돼요. 이거 얼마나 복잡해요? 그걸 정리해 가지고 주류 판을 박아 놓아야 돼요. 그 원칙에 의해서 자기 할머니로부터, 어머니로부터, 자기 옛날에 상대했던 상대로부터, 자기 누나로부터, 딸로부터, 아줌마로부터 전부 다 바로잡아 줘야 돼요.

그래, 할아버지도 결혼시켜 줘야 되겠어요? 예수님을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어머니 아버지는 내버려두고 예수님을 먼저 결혼해 줘야겠어요? 어떻게 해야 돼요?

할아버지 할머니는 구약시대, 어머니 아버지는 신약시대, 자기는 성약시대예요. 예수님이 신약시대를 중심삼고, 그 이스라엘 선민권을 중심삼고 완전히 가정과 국가 형태를 일시에, 일주일 이내에 묶어 버리는 거예요. 그래서 사탄세계의 나라를 하나님이…. 이렇게 힘을 중심삼아 가지고 여기에 모든 세계의 승리적 가정의 핵이 딱 들어가게 되면, 이건 아무리 작더라도 이 전체가 침범 못 합니다. 하나님이 주관하기 때문입니다. 자동적으로 움직이면 커 나가게 돼 있어요.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크는 거예요. 순식간에 로마도 통일해 버렸을 것입니다.

이제 통일교회가 그래요. 남북이 통일되면 순식간에 치고 나가요. 영계도 다 그렇게 돼 있다구요. 여기 이 세상을 딱 가정연합을 중심삼고 이래 가지고 나라를 중심삼고 소생 장성, 타락한 그때에 뿌려진 거기서부터 뒤집어 박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