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을 통해 핏줄이 이어진 혈족은 동일한 가치를 지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축복을 통해 핏줄이 이어진 혈족은 동일한 가치를 지녀

축복이 얼마나 무서운가를 알아야 된다구요. 하나님의 핏줄과 연결되는 거예요. 부모의 사랑을 중심삼고 부모의 생명과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연결되는 거예요. 하나님의 성상 형상이 실체적 성상 형상의 아담 해와와 하나되어 가지고, 근원적인 무형의 하나님이 실체적 원인적인 인간 창조의 기준과 하나되어 동화된 일체를 중심삼아 가지고 남자 여자의 사랑하는 사랑의 첫 기쁨을 누가 느끼느냐 하면, 아담 해와가 느끼는 것이 아니에요.

마음이 좋아할 수 있는 데서 시작돼 가지고 몸이 좋아하는 거예요. 마음이 좋아하는 데서부터예요. 성상 형상의 하나님이 마음에 들어와 가지고 첫사랑을 느끼고 첫사랑의 감화를 받으면서 거기에 대응할 수 있는 실체적 기준이 참부모, 아담 해와라는 거예요. 아담 해와가 종횡을 중심삼고 한 몸 된 사랑에 일치되는 여기에서 핏줄이 연결되는 거예요.

종적인 결실이요 횡적인 출발과 같은 핏줄이 연결돼 가지고 하나님과 인간과는 영원히 못 떼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종적 기준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횡적 기준이 아무 관계가 없는 것이 아니에요. 상대적 가치, 이것은 절대적 인연을 갖추는 것입니다. 평형적인 기준이 아니라 종횡의 기준을 가지고 90각도를 맞추는 가정 형태가 되기 때문에 천년 만년 마찬가지예요. 이것이 뻗어 나가면 여기에서 90각도를 맞추어야 돼요.

멀어졌다고 해서 이것이 달라지지 않아요. 본연의 가정 형태가 천년 만년 가더라도 같은 가정 형태로 90각도를 맞추어야 된다구요. 거기에는 축복가정이기 때문에 지금까지처럼 타락한 나라가 있을 수 없고, 타락한 민족이 있을 수 없고, 타락한 종족이 있을 수 없고, 타락의 가정이 있을 수 없어요. 순전히 아담 해와 대신 가정이에요. 뿌리를 중심삼고 본연의 부모의 사랑과 생명에 일치돼 가지고 핏줄을 이어받은 가정입니다. 핏줄의 부자지관계, 부부관계의 인연에서 이것이 90각도를 중심삼고 360도 어디 가든지 그 기준을 맞출 수 있는 자리에 서 있는 거예요. 동위권에 있어서, 동참한 내용에 있어서 동질적인 가치를 가질 수 있는 것이 가정이기 때문에 그 가정이 모든 것의 중심이 되는 거예요.

나무의 가지를 두고 볼 때, 가지를 중심삼고 보게 되면 생명의 요소가 그 가운데에 전부 들어가 있다는 거예요. 한 잎도 그래요. 요즘에 세포번식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아무리 작더라도 거기에 뿌리가 있고, 줄기가 있고, 순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근원적 기준이 전부 다 내포돼 있으니, 하나님의 사랑의 핏줄이 연결될 수 있는, 하나님의 내적 성상과 외적 형상이 하나돼 가지고 사랑과 일체 될 수 있는 실체적 아담 해와를 대표한, 하나의 사랑의 꽃으로 핀 결실체가 축복가정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것은 아담의 가치와 마찬가지의 가치를 지녔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 아들딸이 태어난 그 후손 가운데서 아담의 직계 아들딸보다 훌륭한 무엇이 있으면 말이에요, 아담가정의 훌륭한 아들보다 낫게 될 때는 자기 일족의 한 가정에서 태어난 아들도 하늘나라의 직계 계통에 접속해 가지고 하나님의 치리권 내에 있어서 아담 해와 대신 이상의 일까지도 할 수 있다는 거예요.

열매를 따는 데 있어서 어떤 가지에서 열매를 땄느냐 하는 것은 문제가 아니에요. 어떤 열매가 완전하고 아름다우냐 하는 것이 문제라구요. 아름다운 열매를 큰 나무를 심어 가지고 맺힌 많은 열매 가운데 따서 귀하게 쓰는 거라구요. 그런 입장에서 귀한 것을 중심삼고 선발되는 기준에 있어서는 내적인 것과 외적인 것 전체를 대표해 가지고 보기 때문에, 크고 아름다운 것도 그런 가치의 기준에서 동위권에 선 가치로 인정받을 수 있다는 거예요.

열매가 아름다우면 아름다울수록, 열매의 가치가 있으면 있을수록 전체의 열매를 대표할 수 있기 때문에, 그러한 열매를 중심삼고 섭리역사를 대신해 계대를 이어 가지고 개인시대로부터 가정시대, 가정시대로부터 종족시대로 연결해 발전할 수 있는 동기의 근원으로 삼아 플러스시켜 확대해 나가는 것이 하나님의 창조이상이요, 지상?천상천국이 동일한 가치로서 결정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어디든지 임재할 수 있는 자연적인 기반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