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대의 훈련을 지상에서 다 하고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3시대의 훈련을 지상에서 다 하고 가야

「오늘 말씀은 이상헌 선생께서 아버님께 보고한 네 번째 메시지 ≪천상천하의 구세주 참부모님≫입니다. 제1장 하나님의 실존, 제2장 피조세계, 제3장 인간의 모습, 제4장 무형세계, 제5장 사탄과 인간, 제6장 천상천하의 구세주 참부모님, 제7장 통일영계권, 제8장 영계의 계층별 보고서, 이런 큰 내용입니다. (곽정환)」

오늘 회의가 끝나면 이번에 왔던 사람들은 꼭 이걸 훈독을 끝내고 돌아가라구요. 알겠어요?「예?」오늘 회의 끝나고도 끝난 그 시간 이후부터 읽던 것을 전부 다 끝내고 돌아가라는 거예요.「예.」

그리고 이제 40일수련을 할 텐데, 브리지포트 대학에서 할 거예요. ‘마스터 마린’에서 배를 댓 척 끌어다 놓아야 되겠어요. 앞으로 해상훈련을 시키려고 그래요. 야간 훈련을 하는 것입니다. 운전할 수 있는 것을 가르쳐 줘야 돼요. 바다를 사랑할 줄 알아야 돼요. 바다에서 생활하고, 그 다음에 육지라구요.

복중 생활이 물 생활이지요? 그 다음엔 육지 생활입니다. 그 다음엔 뭐예요? 공중 생활이에요. 우주를 사랑해야 돼요. 내가 갈 길을 알아야 돼요. 선생님은 거꾸로예요. 우주를 사랑했고, 인류를 사랑하고, 물질을 사랑하는 거예요. 그걸 다 했기 때문에 돌아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미국을 중심삼고 해양사업을 40년 전에 시작한 것을 다시 꼬리에 갖다 묶기 위해서, 남미와 오대양에서 활동하던 모든 전체 요소를 하나의 귀결점에 갖다 놓기 위해서 이번에 임자들이 오기 전까지 여기 뉴욕의 수역을, 옛날에 출발하던 지역을 찾아다녀 가지고 전부 다 묶어 나온 거예요. 한 바퀴 찾아다니지 않으면 안 돼요.

그 다음에는 뭘 해야 되느냐? 이제 돌아가야 되는데, 옛날에 지구성을 중심삼고 별의별 곳을 돌아다니면서 말씀을 했는데, 이제는 뭐냐 하면 주권자를 찾아야 돼요. 나라의 주권자들이 집을 방문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럴 때가 와요.

바다의 깊은 곳을 들어가듯이 세상의 깊은 곳, 높은 곳을 찾아가서 전부 다 닦달을 해야 할 때가 옵니다. 그거 끝난 후에는 천상세계에 자리를 잡아 가지고 하늘의 법도를 세워야 할 때가 선생님의 생애에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 일을 지금 해야 하는데, 밥 먹는 것이 문제가 아니에요. 자기가 문제입니다. 천신만고 수난 길을 가도 그 일을 지상에서 완전히 훈련 준비해 가지고 가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