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인 영계의 사실을 알아야 대상권이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주체인 영계의 사실을 알아야 대상권이 이뤄져

이제 나라를 맡게 될 때는 일본 나라가 가담할 수 없어요. 일본 사람이 아니에요. 하늘의 사람이에요. 알겠어요? 미국 나라면 미국 나라 사람이 가담할 수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말을 하지 않으면 안 돼요. 벙어리 취급당할 때가 온다구요. 벙어리 취급할 때가 와요.

부모님을 만나게 되면 한국 말로 인사 못 하면 벙어리입니다. 인사를 하더라도 말을 하고 인사를 해야 돼요. 말 없이 인사할 수 있어요? 비참한 자리에 설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구요. 벌써 15년 전, 20년 전부터 통고해 나온 거예요. 그럴 때가 온다구요.

훈독회를 할 때 번역된 책을 가지고 읽고 귀때기에 이어폰을 꽂고 듣는다는 자체가 타락의 인연의 그림자를 품고 사는 사실임을 분명히 알아야 됩니다. 그 문화를 자랑하고 그 문화에 젖어 살던 그것을 자랑할 수 있는 아무런 무엇이 없어요, 하나님 앞에. 나도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한국 사람이지만 한국 사람이 아니에요.

그런 의미에서 영계의 사실이 주체라구요. 완전한 주체를 알아야만 대상이 이루어지는 거예요. 그걸 중심삼고 절대신앙?절대사랑해야 됩니다.

아담 해와가 하나님을 중심삼고 못 이룬 것을 다시 이루지 않고는 자기 설자리가 없기 때문에…. 이건 무엇에 지나가는 경(經)이 아니에요. 절대 필요한 자체들의 말이어야 되고, 자체들의 내용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조국광복! 일본을 팔아서라도, 미국을 팔아서라도 사고도 사야 돼요. 자기 몸뚱이와 더불어…. 그런 결의를 해야 될 때가 왔어요. 선생님이 뭘 하자는 거예요? ‘또 뭘 하려고 그러노?’ 지옥을 해방해야 되는 거예요.

가정맹세 5번이 그래요. 매일 주체적 천상세계와 대상적 지상세계의 뭐라구요?「통일을…」통일을 향해! 지상세계를 중심삼고 통일하는 거예요, 원칙을 중심삼고 통일하는 거예요? 영계를 중심삼고 통일하자는 거예요. 그릇된 것을 청산해 버리고 다음에 올 수 있는 그 세계에 맞게끔 지상에서 통일해야 영계도 통일된 혜택을 받아 가지고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래, 혈통을 맑히는 거예요, 혈통. 핏줄!

일본 놈들이 일본 나라를 생각하는 일본 핏줄이 섞였어요. 백인의 미국 사람이면 미국 핏줄, 사탄 핏줄이 남아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국제결혼을 빨리 해야 돼요. 그래서 원수와 더불어 사랑하는 거예요. 미국이 제일 미워하는 나라 사람하고 전체 교차결혼을 해야 돼요. 소련하고 중국하고, 그 다음에 중국과 소련을 중심삼고 자유세계하고 교차결혼하면 순식간에 7년 내에 통일돼요.

원수를 사랑하라는 거예요. 어제도 내가 얘기했지만 말이에요. 하나님이 원수의 몇천만 배 사랑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그 하나님의 위신에 사탄이 놀고 있던 그 자체를 자기가 사랑할 수 있어요?

신경이 줄어 들어가고, 눈이 감기고, 오관이 멎는 그런 자리에 설 수 있는데도 그걸 극복해 가지고, 사탄은 저 지옥에 있는 사랑의 그림자까지도 못 미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하나님이 그 놀음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본연의 기준에 몇백 배 이상의 심정을 가지고 사랑했기 때문에 사탄은 거기에 대할 수 없으니까 자동적으로 모든 것을 포기하고 물러가야 돼요. 사탄 왕권을 중심삼고 자리를 내놓아야 된다는 거예요. 여편네 아들딸을 전부 다 입적시켜 놓고 물러가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