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의 식량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인류의 식량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계획

그래, 수중시대?육지시대?공중시대라구요. 3시대를 하나의 심정권에 묶어야 되겠기 때문에 판타날을 누구보다 사랑했다구요. 거기에 있는 고기를…. 빠꾸라는 고기는 고기도 먹지만 식물을 먹어요. 두 세계를 연결하는 그 빠꾸를 제일 처음에…. 이번에 가더라도 또 빠꾸를 잡을 거예요. 이것이 인류의 식량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품목으로 보고 있어요.

고기만 잡아먹으면 안 된다구요. 바다, 해안, 사막에도 물을 대 가지고 그들이 먹을 식량을 양식해서 만드는 거예요. 고기의 사료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문제인데, 우리 인간세계와 가까운 땅에 심어 가지고 전부 다 기를 수 있어요. 옥수수 같은 것도 잘 먹어요. 곡식을 잘 먹는다구요. 그러니 사막에 물을 개발해 가지고 양식을 하는 거예요. 이것이 식량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제일 가까운 길이기 때문에 빠꾸를 중심삼고…. 도라도도 얼마나 보기 좋아요? 핀타도나 보가도 그렇고. 그런 아름다운 것들을 하는 것보다도 제일 거무튀튀한 빠꾸를 지금까지 관심을 갖고 나온 거예요. 식량문제 때문이에요.

‘내가 너를 사랑하니 인류의 식량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결품으로 키운다.’ 이런 생각을 해서 자르딘 수련원 부근에 빠꾸 양식장을 만들어 놓았어요. 알겠어요?「예.」그래, 읽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