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수습하기 위한 기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세계를 수습하기 위한 기반

한국에 들렀다가 내가 곧 미국을 거쳐 남미에 갈 거라구요. 이 기간에 소련과 중국을 중심삼은 대회, 미국에서 50주를 중심삼은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대회를 하는 거예요. 1만5천 명의 기관요원들이 교육받기 때문에 완전히 한 방향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이렇게 되면 미국에 와 있는 전세계의 대사관과 유엔 대사관의 교육이 다 끝나는 거예요.

그리고 지금까지 우리가 세계적으로 훈독회한 요원들을 중심삼고 국가적 차원에서 묶으려고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유 피 아이(UPI) 통신이 필요해요. 지금까지 우리가 서미트 클럽(Summit Club;세계평화정상회의)이라든가 세계 인맥을 짰던 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6대주의 유 피 아이(UPI) 대표, 그 다음에는 각 국가의 유 피 아이(UPI) 대표를 임명하는 거예요. 그래서 통신사들, 미국 통신사와 영국 통신사, 프랑스 통신사가 있지만 그것이 문제 아니에요.

각 나라 대표를 중심삼고 일 방향으로써 연결시켜 우리가 이제 국가를 중심삼고 에이 엘 시(ALC) 활동과 같은 활동을 함으로 말미암아 완전히 세계적인 풍토를 만들어 가지고, 언론을 중심삼고…. 3권 분립이 문제 아니라구요.

대학연맹과 언론계를 중심삼고, 그 다음에 금융관계를 중심삼고 연결하는 거예요. 초종교?초국가?초금융, 이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 세계의 중진들을 유 피 아이(UPI)의 고문단을 만들고 혹은 이사를 만드는 거예요. 대통령 해먹고 이랬던 사람들이 나이가 많아 가지고 할 짓이 없거든. 언론계는 죽을 때까지 할 수 있다구요. 그러니까 6대주에 그런 기반을 만들려고 한다구요.

소련과 중국이 아무리 세력 기반을 가졌다고 해도 이것을 못 당해요. 수천 수만의 언론기관을 중심삼고 거기에 영향권을 가지게 될 때는 그 방향성을 중심삼고 제시하는 대로 움직여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각 국가에서는 대학연맹이 국가가 갈 수 있는 교육을 하고, 세계적인 지도체제는 유 피 아이(UPI)를 중심삼아 가지고 방향을 갖추어, 유엔이 여기에 협조할 수 있는 국가 형태를 형성하면 세계는 거기서 다 수습된다고 보는 거예요.

그래서 금융관계를 하나 만들어야 돼요. 프랑스면 프랑스의 자기 영토를 중심삼아서 달러권과 대치하고, 스페인은 자기 영토를 중심삼고 남미에 주력해서 미국과 대치하는데, 그것은 안 돼요. 그 시대는 지나갔다구요. 그러니까 그걸 때려잡기 위해서는 우리가 무엇을 가져야 되느냐 하면, 해양권에 대한 기준을 빨리 준비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