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님과 형진님이 하나되어 본을 세우면 모든 형제가 뒤따르게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정진님과 형진님이 하나되어 본을 세우면 모든 형제가 뒤따르게 돼

‘네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성품을 다해서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고 했어요. 하나님 앞에 모든 것을 복귀해야 되는 거예요. 만물복귀나 자녀복귀나 가정복귀나…. 만물복귀가 구약시대, 자녀복귀가 신약시대, 가정복귀가 성약시대 아니에요? 그래서 하나님 앞에 이것을 바쳐야 되는 거예요. 총생축헌납제를 올려야 되는데, 전부 다 조건적으로 바치려고 생각한다는 거예요. 다 바쳐야 돼요. 선생님 이상 해야 된다구요. 자기의 땅이든 자기의 무엇이든 다 바쳐야 돼요.

학교고 무엇이고…. 학교를 다 준비했어요. 1년, 2년, 3년을 다녀서 대학도 얼마든지 계속할 수 있고, 다 학교 들어갈 수 있는 거예요. 다 준비해 놓았는데, 이놈의 자식들! 밥 먹고 살 수 있는 땅을 사지 않았어요? 걱정이 뭐예요? 일본이 그 책임을 못 했어요. 일본이 지금도 걸려 있어요. 그래서 필리핀을 일본하고 묶어 주려고 그래요. 해와국가의 가인 아벨이에요. 멀고먼 탕감의 고개를 이제 다 넘었다구요.

이번에 현진이 국진이 형진이, 이 세 사람이 미국을 순회하고 나는 한국에 갔다가 돌아온 거예요. 그래, 결심하고 앞으로 학생들을 어떻게 지도할 것인가를 생각해야 돼요.

정진(情進)아! ‘정’ 자가 무슨 뜻인지 알지? ‘정’ 자는 ‘그린 러브’나 ‘하트스 러브’라는 뜻이 있어. 에버그린, 에버그린이라는 것은 참사랑이 아니면 안 돼. 사랑의 정이 연결되어야만 에버그린이 될 수 있는 거야. 그렇기 때문에 네가 부모님 앞에 효녀가 되어야 돼. 네가 피 엘 에이(PLA;순결운동)에 참석한 것에 대해 내가 참 고맙게 생각한다구. 하늘이 너희들에게 마지막 기대를 걸고 있는데, 너희들이 형제들 앞에 본이 되면 언니들 형님들이 몽땅 너희들 뒤를 따라온다구. 정진아, 알겠어?

형진이하고 하나되어야 돼. 인진이니 진성이네는 아버지는 관심이 없어. 권진이네도 관심이 없어. 재차 교육받아야 돼. 너희들 둘이 하나되면 다 거꾸로 가는 거야. 형님들이 못 하니까 동생을 통해서, 맨 막내 동생을 통해서 본을 세우려고 하니까 네가 여자로서 본이 될 수 있게 부모님 앞에 효녀가 되어야 된다구. 또 막내 아들이 효자가 되어야 돼.

열두 아들딸을 중심삼고 지금까지 부모님에게 고통을 주고 마음 아프게 한 모든 것을 너희들이 효도함으로 탕감하는 거야, 탕감! 아빠 말을 알겠나?「예.」그래. 막내인 너와 형진이야. 형진이 가정의 아기들을 사랑하고 그 오빠를 따라갈 수 있어야 된다구. 부모님을 사랑하고 말이야. 형진이가 특별해. 부탁한다, 정진아. 알겠나? 이번에 갔다 옴으로 말미암아 될 수 있으면 새로운 길을 가야 되겠다구. 자, 일어서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