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반격파는 혼자는 못 하니 전략전술을 세워서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통반격파는 혼자는 못 하니 전략전술을 세워서 해야

황선조! 이런 대가리 큰 녀석들을 어떻게 부릴 거야? (웃음) 자신 있어?「예, 마음이 잘 통합니다, 아버님.」통하는 것 가지고 일이 되나?

한국의 통반격파인데, 반이 얼마라구?「4천3백여 개 됩니다.」4천47만이야, 4천47만. 뭣이?「아, 43만입니다.」43만인데 그 통반격파를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이야? 몇 명이야? 간단하게 생각해. 전부 다 몇 명이야? 여자도 다 들어가 있나?「아닙니다. 여자는 부부가 같이 합니다.」그러면 여자도 들어가기야 들어가겠지. 여자들은 전부 다 국가 메시아의 보따리 싸 가지고 가야지, 남편은 둬두고. 그거 알아요? 그거 왜 그런지 원리적으로 다 알아요? 모르면 안 됩니다.

아이구, 나도 통일교회 선생이 안 됐으면 내가 불쌍한 남자 여자들을 모아놓고 늙어서 허리 구부러지도록 부려먹겠다고, 대장간에서 총알 만들듯이 두드려 패는 이 놀음을 안 할 텐데 말이에요. 이런 놀음을 하는 것이 좋겠어요, 나쁘겠어요? 할 짓이에요, 못 할 짓이에요? 강현실! 할 짓이야, 못할 짓이야?「아버님은 신이 나서 하시는 것 같습니다.」신이 나든 도깨비가 나든 그것이 할 짓이야, 이게? 뭐가 남아?「역사 앞에 전세계 인류를 다 구원하시는 것이니까 굉장히 큰 것이 남습니다.」굉장히 큰 것이 남기는 뭘 남아?「영계까지.」문제가 크다구요.

한 사람이 몇 반을 소화해야 돼요? 1백 명? 몇 명으로 할까요? 43만 반이니까 몇 반을 소화해 되는 거예요?「1인당 3천 반 정도는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약 150명 잡고….」3천 반이면 하루에 한 반을 하더라도 몇 년 걸려요? 3천 날 이상 걸릴 거예요.「8년 정도 걸립니다.」그것을 어떻게 3~4년 동안에 해치울 것이냐 이거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심각해요. 그러니까 라디오 방송을 하고, 그렇게 해야 돼요. 언론기관을 통해서 하고 말이에요. 그런 놀음을 하지 않으면 미치지를 못해요.

그렇기 때문에 대강연을 해서 대중을 모아 가지고 그 즉석에서 10만 명이면 10만 명을 배치할 수 있는 놀음을 각자가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생동안 격파니 뭣이니 하다가 반은 만나 보지도 못 해놓고 격파예요? 안 그래요? 그렇게 말하면 심각해요, 심각하지 않아요?「심각합니다.」

그거 얼마나 자신했어요? 그것에 대한 전략 전술을 세워야 돼요. 자기 혼자 가지고는 안 됩니다. 180명 축복받은 사람들을 불러다가 자기 일족과 360가정을 만들면 한 가정에 네 사람씩이라도 360이면 사 육은 이십 사(4×6=24), 천 명이 넘어요. 그렇지요? 그런 수를 확보할 수 있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자기들 친척을 동원하고, 국가 메시아가 종족적 메시아, 유엔의 국가 메시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자, 지금까지 어떻게 해야 된다는 말을 많이 했기 때문에 나도 이제 말할 근력이 없어요. 재미있는 보고나 한번 들어 보자. 강현실! 요전에 성 어거스틴에 대해 보고한 것을 들어 봤어요?「몇 번 했었는데요, 아버님.」몇 번 했어?「예.」나는 내용을 모르는데? 늙으니까 선생님은 잊어버리는 모양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