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뜻을 붙들고 살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뜻을 붙들고 살아야

하나님이 살아 있기 때문에 뜻도 살아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이 살아 있는 뜻을 붙들고 내가 살아 있으면 전부 다 사는 것입니다. 뜻도 살고, 나도 살고, 하나님도 사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죽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내가 아는 거예요. 산 자와 같이 행동하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살 듯이 인류를 사랑하고 천지를 하나님의 이상 동산으로 만든다는 그런 신념을 가지고 언제든지 살아야 됩니다.

죽은 사람 기분 가지고 어떻게 살아요? 살아 가지고 전부 사방으로 가지가 뻗어 나가는 그런 신념을 가지고 어디서든지 자기는 발전한다는 자신을 가져야 됩니다. 그러면 하늘이 사방을 전부 다 방비해 줘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무서워할 것이 없어요. 이미 전쟁은 다 끝났어요. 이제 되게끔 다 돼 있습니다. 몇 장만 넘어가면 결론이 나오게 돼 있어요.

그래서 선생님이 국가 메시아들을 전부 다 몰아 가지고 한판 차리면 여기에서…. 기독교인들이 할 말이 없어요, 우리 앞에. 할 말이 없다는 것입니다. 가정에 들어가서 가정 집회를 해서 지도를 하고, 교회 교회를 방문해서 그렇게 하면 자동적으로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자신을 가지고 잘 싸우기를 바라겠어요. 알겠어요?「예.」

나는 이제 내일 가야 할 준비를 해야 돼요. 알겠어요?「예.」싫더라도 저녁밥 얻어먹고 돌아가서 뜻의 길을 준비하기를 부탁하면서 집회를 마친다구요. 자!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