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광복만 되면 모든 문제가 해결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조국광복만 되면 모든 문제가 해결돼

이제 남북만 통일하면 공산세계 민주세계는 자동적으로 해결되는 것입니다. 사상적 문제, 모든 종교적 종파적 문제, 교파적 문제, 민족적 문제, 그 다음에 인종문제, 모든 문제가 이 한 자리에서, 조국광복만 되면 다 해결될 수 있다는 것을 우리가 알고, 그걸 느끼고 알고 있는 한 이런 일을 내 일생에서 이룰 수 있게끔 노력해야 되겠습니다. 그렇지 않고 이것을 자기 아들딸 시대에 맡기고 갈 것이냐, 몇 대 후손 앞에 남기고 갈 것이냐?

이것을 아는 사람이라면 자기가 살아 생전에 이 일을 결단 지어야 된다는 이런 필연적인, 숙명적인 과제인 것을 느껴야 할 것입니다. 선생님이 이제 떠나더라도 여러분이 이 일을 전부 다 해야 되겠어요. 그러기 위해서는 가정 가정이 전부 다 같은 가정으로 결합할 수 있는 기반에서부터, 결합된 가정 가정들을 통해 가지고….

거기에는 여러 가정들이 있어요. 씨족이 달라요. 수많은 씨족들이 가정에 연결돼 가지고 하나되는 그런 기반을 닦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통?반 연합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반에서 하나돼야 되고, 통에서 하나돼야 되고, 그 다음에 시골이라면 리에서 하나되고, 면에서 하나되고, 군에서 하나되고, 그 다음에는 도에서 하나되고, 나라에서 하나돼야 되는 거예요. 그 모든 것의 기본, 초석이 가정이에요. 초민족적이고, 초종족적, 초혈족적인 기준에서 하나된 그 가정은 자동적으로 모든 편성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 현재 선거제도가 있는 한 이것이 이루어지지 못할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대로 면이면 면의 중심, 도면 도의 중심, 나라면 나라의 중심, 세계면 세계의 중심을 세울 수 있는 거예요. 이건 자연적인 이치예요.

아담 해와가 자라게 되면 자연적으로 개인 완성에서 가정?종족?민족?국가?천주 완성으로 연결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통반격파만 결정해 놓는 날에는 자동적으로 민족 결속과 국가 결속과 세계 결속과 하늘땅의 결속이 되어, 통일된 그 자리에 있어서 비로소 하나님이 자주적인 입장에 서 가지고 하늘 앞에 중심 되는 참부모는 자주적인 대상의 일체권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가정이상 출발과 더불어 세계, 지상?천상천국 가정이상이 완성된 가정이 생김으로 말미암아, 자주적인 영원한 개인으로부터 천주의 환경을 넘어서 영원한 해방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 복귀섭리의 최종적인 소원이라는 것입니다. 거기까지 못 가는 한 이 한의 고개를 넘기 위한…. (녹음이 잠시 중단됨)

이런 것을 염려하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1대 아담의 실패, 2대 예수님의 실패, 선생님이 참부모로서 기독교문화권, 2차대전 이후의 세계 통일권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그것까지…. 침식당한 거예요. 이것을 가로막기 위해서 제4차 아담권이라는 것을 성립한 것을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제4차 아담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