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광복은 하나님의 왕자 왕녀가 가야 할 생애노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조국광복은 하나님의 왕자 왕녀가 가야 할 생애노정

국가 메시아는 조국광복을 할 수 있는 종족 계열을 결성시켜야 할 책임을 하기 위해서 왔다가 그 사명을 못 하고 갔지만, 축복가정들은 하지 못한 그 이상 해야 돼요. 이스라엘 민족은 하늘 앞에 국가적 기준의 책임을 못 해 가지고 로마의 원수의 자리에서 싸움해 나갔지만, 우리 축복가정이라는 것은 국가 기준을 넘어선 것입니다.

우리 통일교회의 모든 축복가정 기반은 국가 기준을 넘어선 거예요. 넘어선 그 자리에서 예수님의 한과 예수님의 소원이, 한의 자리에서 종교를 지었던 것이 희망의 자리로 변할 수 있는, 로마 정복의 한계선을 넘어 가지고 지상?천상천국을 연결시키기 위한 책임 소행을 중심삼고 몸부림을 쳐야 할 경지에 선 것이 우리 축복가정이라는 것입니다. 이건 놀라운 사실이에요.

여기에서 이 가정이 설 자리를 하나님과 더불어 영원히 세계 무대에 연결시키느냐 못 시키느냐 하는 이런 과제를 지금 머릿속에 생각하게 될 때, 이 조국광복은 하나님의 왕자 왕녀가 가야 할 생애노정, 생애에 가야 할 길이라는 거예요. 이것은 완성한 아담 해와의 그 길에 묶어지는 거예요.

개인으로 가더라도 하나님의 피조세계 전체를 대신한 입장에서 하나님의 사랑의 상대로서 같이 가야 할 노정이고, 가정으로 가도 마찬가지고, 종족?민족?국가 전체가 그렇게 해야 하는 뜻이에요. 잃어버린 이것을 역사를 통해서 하나님은 소명적인 과제를 이루기 위해서 얼마나 그 자녀를 불렀고, 자식을 세워야 할 가정을 그리워했고, 그 종족과 나라와 민족을 그리워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물의 골짜기라면 이 역사상에서 가장 깊은 눈물의 골짜기예요. 죽음의 땅에서 가려 나온 비참한 자리임을 느끼면서 조국광복이 얼마나 위대한가 하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