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동?통?반에서 훈독회를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이 동?통?반에서 훈독회를 해야

그래서 여자들을 중심삼고 은행을 만들려고 그래요. 여자가 타락해 가지고 세상을 다 잃어버렸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러니 전세계 여자들이 합해 가지고 최소단위의 가정 기준을 상대해 세계적으로 하나 만들어야 합니다. 집안의 여자 중에서 할머니, 여왕으로부터 할머니로부터 어머니로부터 딸로부터, 여권(女權)을 중심삼은 그 세계의 모든 경제권을 완전히 은행에 집어넣어야 돼요.

그래, 남자들은 안 돼요. 지금 세상을 망쳐 나오던 그건 안 된다구요. 이래 가지고 인본주의, 육체파로서 나중에는 다 없어지는 것입니다. 향락주의로 떨어져 가지고 남자가 여자들을 유린해서 타락한 난장판을 벌인 것입니다. 그걸 청산해 버려야 돼요. 그 일을 여자들이 해야 된다구요.

남자는 선생님밖에 없습니다. 선생님은 장자권 승리의 왕이요, 가정권 승리의 왕, 왕권 승리의 왕이라는 것입니다. 그러한 한 아담을 중심삼아 가지고 거기에 어머니를 중심삼은 모든 여자들이 하나돼 가지고, 똘똘 뭉쳐 가지고 새로운 부모님 가정 전통을 세워 나갈 수 있어야 됩니다. 그것이 훈독회예요. 어머니가 아버지 이상 해야 돼요. 훈독회를 제일 열심히 하는 사람이 선생님 아니에요? 한마디만 읽으면 벌써 틀린 것을 대번에 알잖아요? 자기들은 눈을 꺼벅꺼벅하고 있지만 말이에요.

여자들이 가정에서 그 놀음을 해야 돼요. 가정에서 하고, 반상회에서 하고, 통에서 하고, 동에서 해야 된다구요. 그 다음에는 면에서, 군에서 전부 다 해야 돼요. 행정 부처가 이 말씀을 중심삼고 나가야 돼요.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요 8 : 32)’고 했어요. 진리의 해방을 받아야 돼요. 선생님의 말씀은 사탄의 그물, 사탄 혈통의, 그릇된 사랑의 그물을 터쳐 버리고 참된 하나님을 만나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