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주인의 사랑 자리를 거치지 않고는 아들딸을 사랑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진짜 주인의 사랑 자리를 거치지 않고는 아들딸을 사랑할 수 없어

이런 원칙을 중심삼고 생각할 때, 자기가 옛날에 사랑 관계를 했던 그것이 생각나면 몸이 소스라치는 것을 느껴야 됩니다. 그걸 꿈에도 생각할 수 없고, 꿈에 생각만 해도 몸이 소스라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이런 절대적인 자기 자체가 돼야 합니다.

그런 자기 자체를 중심삼고 부부가 돼 가지고 붙들고 이 어려운 세계에서 서로 동지가 되고 협조해서 산을 넘고 바다를 건너 천상세계로 돌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타락이 얼마나 무서워요? 사랑 한번 잘못한 그 씨가 억천만세의 천지를 망쳤다는 사실을 생각할 때, 얼마나 무서운 일이에요? 이 핏줄을 더럽혔던 것을 돌이키기 위해 얼마나 수고했어요? 탕감의 대가가 얼마나 크냐 이거예요. 천하가 다 걸려들어 갔다는 것입니다. 천지에 하나님의 눈물과 의로운 사람의 눈물이 뿌려지지 않은 곳이 없고, 피가 뿌려지지 않은 곳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런 무서운 자체가 남녀관계라는 것입니다.

하나님, 진짜 주인의 사랑을 거치지 않고는 아들딸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한 길이에요. 아들딸보다, 자기 여편네 남편보다 더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나라가 찾아온다는 거예요, 나라가. 가정이 찾아오고, 나라가 찾아오니 그 아들딸에 대해 자기 부모는 자기 생명을 투입하더라도 아깝지 않아야 됩니다. 그렇지 않아요? 그 생식기를 통해 가지고, 그런 결혼 과정을 통해 가지고 나라가 커 가지요? 사랑을 뿌려 가지고 일족을 구하고, 일족을 뿌려 가지고 이 세계를 구하려고 하는 것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투입하고 잊어버려야 됩니다. 이 8단계의 사랑, 알겠어요? 김상석!「예.」일본 여자야, 어떤 여자야?「일본 여자입니다.」일본 여자야, 하나님의 딸이야? 일본 여자니 한국 여자니 무슨…. 결혼하는데 한 동네의 여자였으면 자기가 관계하게 돼 있나? 전부 다 일족이고 친족인데. 안 그래? 사돈의 팔촌인데 어떻게 유린하겠나? 고모가 되고 이모가 되고 말이야, 삼촌어머니(외숙모)가 되고, 형제인데 어떻게 유린하겠어?

자기가 사랑의 8단계 과정을 전해 주는 것은 한 여자, 한 남자만입니다. 그런 일로 과거에 잘못했으면 꿈에라도 그걸 생각하면 몸이 소스라쳐야 돼요. 그런 과정에 있었던 것은 아무 것도 아니고 다 꿈같이 잊어버려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남편을 찾아 들어가는 시간이 얼마나 무섭고, 아내를 찾아 들어가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알아야 돼요. 그 자리는 천도를 세우는 자리입니다. 역사적인 성인의 도리와 성자의 길을 개척하기 위한 마음 바탕을 갖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랑의 도둑놈이 돼요. 아들딸의 도둑놈이 되는 것입니다. 아들딸을 유린해 먹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