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단계 사랑의 주인이 못 된 하나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8단계 사랑의 주인이 못 된 하나님

하나님이 8단계의 주인이 못 됐습니다. 하나님이 사랑의 주인이 못 됐다는 것입니다. 아담의 몸을 통해 가지고 하나님이 사랑했어요? 못 했지요?「예.」하나님이 아담 해와 사랑의 주인이 못 되고, 복중에 있는 아들딸을 사랑할 수 있는 주인 노릇을 못 했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어머니가 품에 품고 젖을 먹이는 유아시대, 어머니가 피살을 나눠 주고도 곱다고 빨고 하던 그런 유아시대의 주인이 못 됐고, 형제시대의 주인이 못 됐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사춘기시대의 주인이 못 됐어요.

하나님이 그 자리를 거쳐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리워해야 돼요. 하나님이 그렇게 그리워해 가지고 폭발적으로 만나서 자기 생명을 파탄시키는 한이 있더라도 그 사랑을 시작할 수 있는 주인이 못 됐습니다.

그 다음에는 결혼함으로 말미암아 돌아가는 것입니다. 결혼해 가지고 비로소 무형의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만들어 가지고 아담 해와가 결혼할 때 하나님 자신이 일체 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영육이 일체 된, 아담과 하나님이 일체 된 그 자체가 아담의 뱃속의 아들딸을 중심삼고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무형의 하나님이 주인이 되고, 실체 아담 해와가 사랑의 8단계의 주인이 돼야 되는데, 그런 주인이 못 됐다는 거예요.

이 8단계 사랑의 주인이 되면 어디에 뿌려 놓아도 전부 다 열매 맺힐 수 있습니다. 아담의 아들딸을 중심삼고 하나님이 사랑의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아담을 통해서 주인이 되고, 아담과 하나님, 영육이 하나돼 가지고 아담의 아들딸이 핏줄을 중심삼고 태어날 때 비로소 영육 실체, 하나님을 대신한 부인이 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사랑하는 것은 하나님이 사랑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하나님 대신 사랑해 가지고 사랑의 씨, 아담의 아들딸을 하나님과 아담 해와가 한 몸이 돼 가지고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런 아들딸이 못 됐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갈라져 있기 때문에 정착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재림시대를 중심삼고 메시아를 통해서 그걸 다시 맞추기 위해서 새로이 3단계의 주인 자리, 사랑의 주인 자리를 거쳐 나가는 것입니다. 그게 소생?장성?완성의 3단계예요.

그렇기 때문에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자기 부부의 3단계를 거쳐야 됩니다. 3단계를 거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8단계의 사랑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아담, 아담의 아들딸까지 8단계의 주인이 됨으로 말미암아 천상 전체가 자유 왕래할 수 있는 해방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그거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자기들 부처끼리 사랑하는 것이 자기 사랑이 아니에요. 하나님이 주인 될 수 있는 사랑의 전통을 내가 이어받기 위한 사랑입니다. 그러니 다른 생각이 있을 수 없습니다. 두 남자를 생각하고, 두 여자를 생각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