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가 어떠한 입장이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남자와 여자가 어떠한 입장이냐

그렇기 때문에 남자와 여자가 어떠한 입장이냐? 하나님의 형상적 실체로서 아내를 중심삼고는 무형의 성상과 유형의 실체 형상적인 대상이 기다리고 있는 것을 중심삼고 나는 실체적인 성상의 실체로서…. 이것이 축복가정들이 사는 생활의 전통이었나니라! 아―멘! 해봐요. 아―멘!「아―멘!」아―멘!「아―멘!」그 ‘아―멘!’ 소리에는 천하의, 과거?현재?미래의 우주 존재가 전부 ‘감사합니다.’ 하는 거예요.

그런 주인이 되어야 할 전통적 핏줄이 연결되는 아내의 길이요, 자녀들의 길이에요. 족속이 연결되고 나라와 천주가 연결되는 핏줄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사랑은 횡적이에요. 일생은 횡적이에요. 핏줄은 영원한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핏줄을 따라 민족이 편성되지요? 대한민국은 단군의 핏줄을 따라 가지고 나라가 벌어진 거예요. 일본에서는 아마테라스오미카미(天照大御神;일본 신화의 해의 여신)를 중심심고 뭐라고 하는데, 그게 옛날 한국의 왕의 딸이에요. 핏줄을 통해야만 가정과 족속과 민족이 연결돼요. 통일된 핏줄이에요. 하나님과 근본적으로 핏줄이 통해야 돼요. 그게 연결되어야만 하늘나라에 갈 수 있는 가정이 되고, 하늘나라의 족속이 지상에 연결되면 하늘나라를 연결시키는 족속이요, 하늘나라를 이어받을 수 있는 족속이 되는 거예요. 이것이 이론적이에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결혼을 왜 하느냐 할 때, 반 쪼가리 남자가 반 쪼가리 여자를 만남으로 말미암아 완 쪼가리로 하나되는 거예요. 하나님은 반 쪼가리를 취할 수 없어요. 완 쪼가리가 되어 완전하니만큼 하나님도 성상 형상이 하나되어 들어와서 사랑관계를 맺음으로 말미암아 종적인 사랑의 전통이 서는 거예요. 그래서 조상을 존중시해야 돼요. 또 백성을 사랑해야 돼요. 그 왕권을 중심삼고 백성과 하나되어야 돼요. 백성을 잊어버린 그 왕은 사기꾼이에요. 악마의 후계자라는 거예요. 국경을 만드는 패예요. 똑똑히 알았어요?「예.」

축복가정은 하나님이 8단계의 사랑의 주인 못 된 모든 사실을 자기 아들딸을 통해서…. 1차 아들, 2차 아들, 3차 아들, 그것이 안 되거든 열번 백번 아들딸을 낳았더라도 그런 기준을 맞추려니까 타락한 인간은 아들딸을 하나 가지면 안 돼요. 몇 쌍을 거쳐 그런 심정권에 도달해서 미비하였던 형님 혹은 누나들이 있거든 그걸 갖춰 가지고 동생과 일치될 수 있는 축복을 해줘서 하늘나라로 입적 등록시켜야 할 이런 때가 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그래서 통일교회도 입적 등록시대가 온 거예요. 이번에 입적 뭐라고 해요? 입적 수련회예요?「예.」이것은 가정 입적이 아니에요. 일족이 아니에요. 개인, 여자들의 입적이에요. 여자가, 해와가 문제예요. 여자가 문제예요, 여자! 여자의 피살이 사탄의 핏줄과 통해 한 쌍이 되어 가지고 새끼를 낳은 거예요. 그 피로 부부가 되고 그 피 섞은 것을 먹이고 있다는 거예요. 그걸 혁명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기의 수련생들? 수련생들 알겠어요?「예.」

혁명을 해야 돼요. 사랑의 문을 닦아놓았던 것을 자기 가정을 통해 가지고, 해와로 말미암아 다 닫아놨던 것을 열어 놓기 위해서는 그 사랑의 길의 절대 주인은 하나님이니…. 자기들이 주인이 아니에요. 근본이 아니에요. 결과적 존재는 원인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하는 그 길밖에 없어요. 거기에서 완성이 있지, 자기가 이의를 제시하게 될 때는 두 주체가 생겨남으로 말미암아 파괴적인 국경이 생겨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