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아들딸을 품고 아버지의 사랑을 받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여자는 아들딸을 품고 아버지의 사랑을 받아야

여러분이 이제부터 사랑 길에 있어 국경을 만드는 놀음을 하지 말라는 거예요. ‘내가 나를 사랑하고, 남편도 나를 사랑하라. 아들딸도 나를 사랑하라. 어머니 아버지를 사랑하지 말라.’ 그런 간나들은 죽어야 돼요. 알겠어요?

여자는 아들딸을 품고 아버지의 사랑을 받아야 돼요. 여자는 남자와 더불어, 어머니와 더불어 아들딸을 크게 해서 남편의 정자의 사랑을 보답해야만 하나님에 속하는 거예요. 오늘날 여자들이 이혼하게 되면 ‘아들딸은 내 것이고 남편은 필요 없다!’고 하는데, 남편이 중심이에요. 씨가 여자한테서 생기나요? 이것을 근본적으로 뒤집어 박아야 돼요. 여자들, 알겠어요?「예.」

이 놈의 여자가 하나님의 8단계 사랑의 문을 파괴시켰으니, 여자가 지극 정성을 다해서 남자들을 재창조하고 아들들을 재창조해 가지고 축복받은 가정이 하나님의 8단계 사랑의 주인을 하나님 앞에 완성시켜야 되는 거예요. 우리 가정을 대할 때 천하의 어디를, 천국의 열두 진주문이니 어디를 가더라도, 지상?천상천국의 개인에서부터 가정?종족?민족?세계?천주까지 돌아다니더라도 자랑하고 남을 수 있는 사랑의 왕좌, 왕권을 갖춰야 돼요. 그래서 하나님의 핏줄을 완성시킨 아들딸의 자격이 되지 않고는 천상세계와 천국의 백성이 될 수 없다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칠팔절이 그렇기 때문에 뭐냐? 천지부모 천주 안식권! 국경이 없어야 되고, 사랑의 주인이 되어야 안식권이 벌어진다는 거예요. 두 가지 조건 알지요? ‘국경’ 해봐요. 국경!「국경!」참사랑의 주인!「참사랑의 주인!」하나님을 그렇게 만들고 나도 주인의 상대적 존재가 되어야 돼요. 일체가 되어야 되는 거예요.

이러므로 말미암아 해방 받음으로 말미암아 천지부모가 천주의 어디든지 쉴 수 있는 안식권이 벌어지는 거예요. 안식은 아까 말했지요? ‘편안할 안(安)’ 자는 집(?) 아래 여자(女)예요. 여자는 아기들을 길러야 돼요. ‘쉴 식(息)’ 자, 자유(自)의 마음(心)이 거기에 있는 거예요. 안식! 알겠어요? 여자가 아기를 품고 사랑할 수 있는 자리에 아기들도 자유요, 어머니도 자유요, 남편까지 자유예요. 편안히 쉴 수 있는 자유의 마음자리가 복지 안식처니라! 아―멘!「아멘!」(박수)

이것 두 가지예요. 첫째가 뭐라구요?「국경 철폐!」국경 철폐! 둘째가 뭐라구요? 8대 사랑의 주인 못 된 우리 아버지를 8대 사랑의 주인으로 만들 수 있는 효자 효녀의 가정이 되는 것이 우리 가정의, 우리 부부의 소원이니라!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맞는다고 하는 사람은 눈을 부릅뜨고 입 벌리고 귀 열고, 오관을 활짝 열고 네 손발을 둥둥 공중에 띄워서 한 바퀴 돌려라! 돌 수 없으니 이렇게, 이렇게, 이렇게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