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안 하기 때문에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무엇이든 안 하기 때문에 안 돼

*일본 여자들, 특별히 일본 여자들한테 선생님은 총생축헌납 뭐라고 그랬어요? ‘제(祭)’가 아니에요. ‘제’라고 하면 소유물을 분별해서 제물로 바친다는 말이 됩니다. 그러니까 총생축헌납물이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분별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전체를 하나님의 소유로 바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분별해서 제물로 바쳤습니다.

그래서 제4차 아담권 시대를 발표했는데, 그것은 세상 가운데 모든 존재권을 전부 다 부정하는 것입니다. 축복가정 이외에는 전부 다 부정하는 거라구요. 축복가정 이외에는 존재하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선생님이 문을 닫으면 전부 다 지옥으로 떨어집니다. 그런데 선생님이 문을 열어 놓게 되면 선생님이 책임을 져야 됩니다. 그러한 중요한 책임을 지고 있는 사람이 누구라구요? 문 뭐라구요? 문 선생이라고 하면 괜찮겠지만, 문선명이라고 하면 실례가 된다구요. (웃음)

그러니까 선생님을 중심삼고 하나되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라를 잃어버리더라도 그 나라 이상의 것을 얻게 됩니다. 만약에 나라를 헌납하게 되면 그 나라 이상의 것이 뒤따라옵니다. 선생님이 그런 것을 알기 때문에 그렇게 하고 있다구요. 틀림없이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 세계는 선생님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게 되어 있다구요. 그러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달 18일 유엔에서의 강연에서 ‘선생님이 원하는 대로 할 거야, 안 할 거야?’ 하면서 몰아붙일 것입니다. 만약에 선생님이 원하는 대로 하지 않으면 메차쿠차(めちゃくちゃ;엉망진창)가 될 거라구요. 일본도 그대로 하지 않으면 불쌍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선생님이 일본을 보호해 나왔습니다. 이러한 문 선생을 어떻게 해서라도 제거해 버리려고 노력했는데, 아무리 그렇게 노력하더라도 안 되는 것입니다.

이제는 여명이 지나고 아침해가 떠오르고 있다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도둑질을 하려고 하더라도 못 하게 되었습니다. 나세바나루나사네바나라누나니고토모나사라누와히토노(爲せば成る、爲さねば成らぬ。 なにごとも成らぬは人の;하면 되고 안 하면 안 된다. 무엇이든지 안 되는 것은 사람의) 뭐라구요?「나사누나리케리(爲さぬなりけり;하지 않음 때문이다).」하이쿠(俳句;일본의 5?7?5의 3句 17音으로 되는 단형시)에서도 그런 말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통일교회에서도 ‘하면 되고 안 하면 안 된다. 무엇이든지 안 하기 때문에 안 되는 것이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모두 다 알고 있지요? 알아요, 몰라요?「압니다.」지금까지 몰랐던 사람들도 ‘나세바나루…’ 하는데, 그것을 알고 있는 사람이 무슨 다른 소리를 할 수 있어요? 이루어야 할 길밖에 없잖아요? 그러한 사람에게 있어서 안 될 것이 무엇이 있어요? 알겠어요?「하이!」무엇이든지 결심하고 하면 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도 그러한 생각으로 천주의 모든 것을 뒤집어 박는 거라구요. 그러면서 선포를 많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