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의 소유물은 하나님이 주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자기의 소유물은 하나님이 주인

여러분은 어때요, 일본 여자들? 지금 선생님이 아담국가, 해와국가라고 하던 것을 재작년 9월부터 아버지 나라, 어머니 나라가 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아담국가, 해와국가라는 것은 역사적 탕감이 필요하지만, 어머니 아버지는 직접적 관계예요. 여러분이 갖고 있는 것이 여러분 것이 아니에요. 여러분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일본에 있는 것이 자기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만큼 바보가 없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혈통이 연결되면 끊을 수 없습니다. 여자가 시집을 가는 것도 그렇다구요. 한번 시집을 가서 혈통을 연결시키면 끊을 수 없는 거라구요. 생사를 가르는 그러한 일은 있을 수 있을지 몰라도, 혈통은 가를 수 없다는 것이 최고의 인륜도덕입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알겠어요?「예.」

일본 간나라고 해서 이런 얘기를 하는 것이 아니에요. 선생님에게는 어머니 나라 대신이에요. 이놈의 간나들, 정신차리라구! 그렇기 때문에 고향에 안 돌려보내요! 돌려보내야 되겠어요, 안 돌려보내야 되겠어요? 돌려보내면 그 집, 그 땅이 저주받아야 됩니다.

총생축, 뭐라고 했어요?「헌납물입니다.」헌납물이에요. 아담이 결혼하기 전에 그 소유는 하나님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축복받기 전에 다 청산해야 되는 것입니다. 50년 동안 기다린 것입니다. 원수들을 토막으로, 유관순처럼 목을 자르고 몸뚱이를 여섯 토막을 내서 죽이는 거예요! 선생님이 책임지고 끝날이 다 됐으니, 끝날의 문전에서 문 열어놓고 바꿔치는 시간이 왔습니다. 그때를 몰라 가지고 옛날 그것을 타고 앉아 있겠어요? 심각한 거예요. 알겠어요?「예.」

전부 다 자기 땅을 다 버려야 됩니다. 애급 땅을 떠나던 것과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아브라함이 떠나던 것과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축복받은 통일교회도 대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어디로 갈지 몰라요. 여기에 왔다가는 다른 데 가서는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일본은 다 잊어버려요. 어머니 아버지도 다 잊어버려야 됩니다.

지도가 없으면 알아요? 한국 땅인지 일본 땅인지 모르지요? 알았겠어요, 몰랐겠어요?「지도가 없으면 모르지요.」여러분은 지도가 있어요? 일본 나라 지도는 있어도, 자기 나라의 지도는 있어도 하늘나라의 지도는 일본에 없습니다. 일본 나라가 하나님 나라 가운데 있을 것 같아요? 하나님의 나라가 없습니다. 나라를 만들어야 된다구요. 그런데 어디에 붙어 가겠어요? 일본 나라의 소유를 가지고 하늘나라에 못 갑니다. 청산하고 가야 돼요. 그래서 자기 남편, 새끼들을 중심삼고 대이동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