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산업을 통하는 것이 세계 평화를 이루는 제일 가까운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취미산업을 통하는 것이 세계 평화를 이루는 제일 가까운 길

그래, 자기 나라에서는 세 번 해요. 동서남북, 세 번은 자기 나라에서 하는 훈련하고, 훈련하여 각 나라에 가서 경쟁해 가지고 나라의 권위를 전부 다 올리라는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해지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그 사람은 참석했던 나라, 어디 가더라도 환영하는 것입니다. 그 면에 있어서 지도자가 되는 거예요, 지도자. 알겠어요?

1등, 2등, 등수 있는 사람은 세계의 어디 가든지 그 분야의 전문요원으로서 추대받고 지도할 수 있는 것입니다. 1등 한 사람은 어느 나라, 아프리카 사람이라도 영국이라든가 미국에 가지고 토너먼트의 책임자가 될 수 있는 거라구요.

그래, 취미산업이라는 말이 어때요? 그것이 평화를 이루어 나가는 제일 가까운 거리예요. 그걸 해놓고 영계에 가면 같은 레벨에 가서 전부 다 어울리는 것입니다. 이거 안 하면 큰일이에요. 저나라에 가서 편성할 때, 내가 혼자 가서 열두 지파를 편성하는 데 얼마나 곤란하겠어요?

그래서 여러분의 아들딸, 손자, 3대권 내에서 몇 개 나라의 사람들이 우리 핏줄과 연결됐느냐, 그것이 자랑이에요. 그거 그런 거예요. 알겠어요?

어차피 하나 안 되면 안 되게 돼 있는 것입니다. 영계가 그런 거예요. 그거 안 하면 큰일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해주고 가야 ‘아이고, 참부모님 고맙습니다.’ 하고 천년 만년 감사하지요.

그래, 세계 사람들이 토너먼트에 가서 1등, 2등이 되고 전부 다 친구가 되어 어울리니까 영계에 가더라도 한 곳으로 뭉치는 것입니다. 영계에서 ‘10년간 토너먼트 1등, 2등 한 사람 모여라!’ 하면 영계에서 잔치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것 필요하겠어요, 필요하지 않겠어요? 혼자 하겠어요, 혼자? 방대한 천국인데, 그런 방대한 세계도 그렇게 취미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영계도 그렇게 연결되는 거예요. 그거 환영해요, 환영 안 해요?「환영합니다.」박수 한번 해봐요, 환영하면. (박수)

선생님이 80세예요, 80세. 팔십이 뭐라구요?「완성입니다.」완성이 뭐예요? 결혼하는 거예요. 팔하고 제로니까 전부 다 영점에서 출발하는 것입니다.

그래, 지금 토너먼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자극 받는 것입니다. ‘야, 내가 이제 다음에는 뭘 하겠다.’ 하는 거예요. 그러면 그 분야에서는 어디 가든지 대접받는 것입니다. 어느 나라에 가더라도 토너먼트에 참여한 나라가 환영하는 것입니다.

각 분야, 교육 분야, 직장 분야 전부 다 토너먼트를 해야 돼요. 그래서 관광하면 바다에 가고 산에 가는 것입니다. 제일 좋은 것이 낚시하고 사냥이에요. 사람이 피를 보는 것이 스트레스 해소에 제일 빠른 길입니다. 그렇지요? 헐리벗 같은 것의 피를 보면 소를 잡은 것같이 ‘와와와…!’ 하는 거예요, 전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