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의 주도적 역할을 우리가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유엔의 주도적 역할을 우리가 해야

유엔까지 전부 총체적으로 해야 된다구요. 유엔의 주도적인 역할을 우리가 하지 않으면 안 될 때가 됐다는 거예요. 그렇지 않고는 이 세상은 희망이 없어요. 그런 차원을 넘어갈 때가 되었으니 유엔 대회에 대한 총평, 이번에 그 결론을 지어야 되겠다구요. 그것을 얘기해 주라구. 요약한 내용을 알려 주라구.

미국에서 교육한 것, 교회와 정부가 합해서 교육한 것이 50개 주에서 끝남과 동시에 유엔과 우리가 관계 맺어져서 세계적인 선언을 할 수 있었던 것, 그런 내용을 중심삼고 얘기해 주라구.

「근래 2, 3개월 간에 참부모님께서는 숨가쁘게 미국을 중심으로 한 세계 섭리를 주도해 오셨습니다. 특별히….」

촛불을 끄라구요. 냄새가 난다구요. 전세계에서 모여서 이런 기념 행사를 하는 데 있어서 앞으로 부자유스럽지 않게 환경을 다 만들어야 된다구요. 원래는 7백 명, 8백 명이 모일 계획이었는데, 이게 몇 명이야?「17개국에서 지금 도착한 사람까지 해서 250명입니다.」각 나라에서 한 사람씩 오게 되어 있잖아?「어제 밤까지 17개 나라 사람들이 도착했습니다.」

미국에 대한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 교육으로부터 정부와 교회를 중심삼고 하나돼 한국에 가서 ‘평화통일선언’을 한 것이라든가, 이것을 연결시켜서 유엔에 대한 것, 유엔이 나라 되기 위해서는 땅이 필요한데 땅을 선생님이 준비해서 기증하는 모든 문제 등을 섭리사로 볼 때 선생님의 책임을 다 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자, 얘기해요. (에이 엘 시 교육으로부터 유엔 대회까지 일련의 대회에 대한 양창식 회장의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