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결혼으로 파괴된 하늘땅을 돌려놓는 것은 참부모의 특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잘못된 결혼으로 파괴된 하늘땅을 돌려놓는 것은 참부모의 특권

총결론이, 사탄의 끝날은 뭐냐 하면 남녀들이 사랑하는 것이 누더기가 됐다는 거예요. 사랑은 생명의 원천이에요. 영생의 원천이에요. 하나님도 사랑을 중심삼고 존속해 나오는데, 이 사랑이상의 근본 되는 남녀의 생식기가 전부 다 누더기 판이 됐어요. 알겠어요?「예.」

프리 섹스가 뭐예요? 프리 섹스만이 아니에요. 미국은 지금 근친상간관계가 벌어지고 있어요. 할아버지가 손녀딸하고 살아요. 시아버지하고 며느리가 살아요. 손자하고 할머니가 살아요. 근친상간관계로 모든 것이 엉망진창이 돼 버렸어요. 그러니까 사탄은 이렇게 만들어 놓고 ‘하나님, 당신의 창조이상은 사랑이상이요, 사랑이상을 통해 가지고 완성한 세계가 천국이라 할 때, 그것이 당신의 창조원칙이라면 이와 같이 엉망진창이 된 여기에 있어서 당신의 이상 실현이 가능합니까?’ 하고 참소하는 거예요.

사탄은 영원히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하나님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요. 이것은 거짓 부모, 사탄이 만들어 놨기 때문에 참부모가 이 모든 것을 알기 때문에, 수술을 하고 조제를 해서 약을 먹임으로 말미암아 나을 수 있다는 거예요. 반대편으로 갈 수 있다는 거예요.

그것은 개인적인 수평, 가정적인 수평권, 종족?민족?국가?세계?하늘땅의 수평권을 파괴해 놓은 거예요. 그래서 지옥과 천국으로 갈라놓은 거예요. 무엇 때문에 그렇게 갈라졌느냐? 결혼을 잘못했기 때문이에요. 알겠어요? 성인과 살인마가 결혼했기 때문에 생겨난 거예요. 국경선이 그래서 생긴 거예요. 참부모가 와 가지고 성인들과 살인마를 같은 자리에서 축복해 주는 것이 타락하지 않았던 하나님 자신이 본래에 원하던 거예요.

타락한 아담 해와도 자기 가정에 있어서 가인이 동생을 죽이는 것을 원치 않았어요. 아담 해와의 소원이 뭐냐? 같이 축복해 줘 가지고 하나님과 더불어 일체 될 수 있는 가정이상을 다시 찾기 위한 소원이 그 자리에 남아 있기 때문에, 그것을 아는 참부모는 그런 특권을 가지고 성인과 살인마를 같은 자리에서 축복한 거예요. 그래서 지옥문을 철폐하고 경계선을 철폐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여러분이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 이상헌 씨의 보고 중에 성인들이 선생님에게 쓴 보고 내용을 잘 들어서 알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세계 공산당의 괴수들, 2차대전의 괴수들, 히틀러나 무솔리니나 도조, 그 다음에는 공산세계의 마르크스와 레닌, 스탈린, 이들을 전부 다 축복해 준 거예요. 1998년 6월 며칠이에요?「13일입니다.」6월 13일을 중심삼아 가지고 성인과 살인마를 축복한 거예요. 이것은 역사적 사실이에요.

그건 하나님이 공인해야 되고, 사탄이 공인해야 되고, 참부모가 공인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옥과 천국의 국경을 철폐해 버리고 수평을 만들어 놨어요. 그러니까 나라의 국경도 철폐해 버려야 돼요. 그 다음에는 문화의 국경도 철폐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