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윤락과 가정파탄문제를 해결할 분은 참부모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청소년 윤락과 가정파탄문제를 해결할 분은 참부모밖에 없어

이제부터 미혼남녀 축복시대에 들어온 거예요. 지금까지는 제멋대로 타락한 가정까지 수습해 준 거라구요. 그 다음에는 계약결혼이니 해서 난장판을 만든, 프리 섹스를 한 이런 패들도 포섭해 줬어요. 그런 사명을 하는 것이 참부모가 아니에요. 참부모는 순결한 처녀 총각, 종교로 말하면 천주교의 신부 수녀, 동양에서는 불교의 비구승하고 비구니, 이들을 축복해 줘야 된다구요.

기독교가, 종교권이 하나되어 선생님을 모시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40년 동안 똥통에 들어간 거예요. 그래서 아담이 한번 사랑에 실수함으로 말미암아 지옥에 꽂혀 버렸는데, 이보다 몇백 배 추악한 타락한 패들을 수습해서, 구더기가 슬고 있는 이것들을 살려 주는 놀음을 선생님이 했다 이거예요. 그것이 통일교회 선생님이 해야 할 일이 아니에요. 알겠어요?「예.」

이제 4억3천만쌍 처녀 총각의 결혼이 끝나면 다 끝나는 거예요. 가정이 전부 병들었어요. 청소년 윤락과 가정파탄문제를 어떤 정부도 손댈 수 없어요. 하나님도 타락하는 아담 해와를 손 못 댔는데, 이것을 손대서 치리할 존재가 없다는 거예요. 아무리 정치적 이념을 가졌고, 교육 이념, 무슨 사상 이념을 가졌다 하더라도 청소년 윤락과 가정파탄을 방비할 길이 없는 거예요.

이것을 방비할 방비책은 오로지 참부모에게만 있어요. 거짓 부모가 이렇게 만들어 놨기 때문에, 법이 그렇기 때문에 창조이상을 파괴한 것을 하나님이 고칠 수 없다구요. 인간이 잘못했으니 인간이 탕감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인간 거짓 부모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이루어진 것은 참부모가 와 가지고 역사적인 모든 병통(病痛)을 수습해 가지고 치리해 주지 않고는 이걸 고칠 수 없는 거예요. 해방권이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래서 그 일을 하는 것이 통일교회의 주된 사명이에요. 통일교회는 젊은 청소년들을 새로운 하늘나라에 필요한 충신 열녀로 만드는 것이 사명이에요.

그 다음에는 그들을 축복해서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아 가지고 어디든지 그 심어진 씨는 언제나 하나님 편에 속할 수 있는, 천국에 속할 수 있는 씨가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파탄과 청소년 윤락을 방지할 수 없는데, 이것은 참부모만이 가능한 거예요.

참부모만이 어떻게 가능하느냐?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사탄의 비밀을 알아요. 참부모가 어떻게 병이 났다는 그런 모든 동기를 거꾸로 갖다 맞춤으로 말미암아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것이 통일교회에서 말하는 축복이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