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 가운데서 모든 것을 이뤘으니 마음대로 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사랑 가운데서 모든 것을 이뤘으니 마음대로 할 수 있어

선생님을 보라구요. 세계적 판도에 있어서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민족시대?국가시대?세계시대를 전부 다 넘어왔어요. 세계의 꼭대기에 올라가려면 좌우의 중심이 돼야 맨 꼭대기에 올라가는 거예요. 맨 꼭대기에 올라가는 것은 하나님 앞에 아담 해와 맨 꼭대기에 올라가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환경을 전부 다 수습해 가지고 반대하는 환경이 없어졌다는 것은 타락하지 않았던 에덴동산의 환경 여건이 전부 다 됐다는 것입니다. 탕감이 필요 없고 국경선이 없으니까 하나님이 자유자재라구요. 그러니까 근심할 염려가 없고, 손해배상이니 뭐니, 빚진 것이 없기 때문에 태평시대라는 것입니다.

쭉 올라가니 맨 나중에는 하나님 앞에 아담 해와, 두 사람이에요. 그래 가지고 여기에서 쭉 해 가지고 보게 된다면 여기에 올라간 레버러 문 부부는 개인적으로 세계의 개인들 반대 앞에 이긴 자리를 대표하고, 그 다음에는 세계 국가들 앞에 이긴 자리를 대표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내려오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세계 민족, 세계 종족, 세계 가정, 세계 개인, 전부 다 꽝 눌러 놓으면 승리한 아담 해와라는 것입니다. 가정에서 승리한 아담 해와, 그 다음엔 나라에서 승리한 아담 해와, 하늘땅에서 승리한 아담 해와, 하나님의 사랑 가운데 해방받은 아담 해와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쭉 피라미드가 생겨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래,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할 때 아무 반대 없는 자리에서 무엇을 생각했느냐? 절대신앙! 하나님 자신도 자기가 말하면 이렇게 될지 안 될지 잘 몰랐을 거예요. 해보니까 이렇게 됐지. 알겠어요? 전지전능하니까 그건 가능한 말이지만 말이에요, 하나님 자신도 ‘내가 만물을 창조하는데 쌍쌍제도로, 수놈 암놈을 만든다.’ 해 가지고 초목에서부터 모든 만물을 그렇게 만든 것입니다. 전부 그렇잖아요?

풀도 수술 암술이 다 있지요? 그 다음에 동물들은 수놈 암놈이에요. 있어요, 없어요? 수놈 암놈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조그만 개미 새끼들도 수놈 암놈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봤어요? 수놈 암놈이 있어요?「예.」요즘에는 병균까지도 3백만 배로 확대시켜서 봐 가지고 수놈 암놈이 있어서 번식한다고 발표하고 있어요. 천지에 존재하는 물건은 수놈 암놈이 사랑관계를 맺지 않고는 후손을 남기지 못한다는 것이 천리 원칙입니다. 알겠어요?

그 수놈 암놈이 왜 필요해요? 수놈 암놈이 뭘 하기 위한 거예요? 여러분은 암놈이에요, 수놈이에요? (웃음) 암놈인지 수놈인지 물어 봤으면 암놈이다 수놈이다 답변해야지 무슨 수작이에요? 암놈이에요, 수놈이에요?「메스(めす;암컷)입니다.」메스가 무엇인지 알아요? 여자면 여자라고, 조시(じよし;여자)라고 하지, 메스가 뭐예요?「암놈입니다.」안놈이 아니고 암놈이에요.

암놈, 해봐요.「암놈!」안논, 논이에요, 논. (웃음) 암놈! 퉁탕 해 봐요.「뚱탕!」뚱땅! 퉁탕과 뚱땅은 달라요. 여러분은 지금 ‘뚠땅’이라고 하고 있어요. 퉁탕, 달라요. 그렇게 다르다구요. 아무리 해도 안 나와요. 혀가 안 돈다구요. 뚠땅이라고 하지 퉁탕은 안 돼요. 발음 연습은 나중에 하고…. 알겠어요?「예.」

그러니까 선생님이 길을 닦아 놓았기 때문에 꼭대기로부터 개인 완성, 가정 완성, 종족 완성, 민족 완성, 국가 완성… 다 완성하고, 천주 탕감까지 하고 사탄까지 해방시켜 놓았으니 반대할 자가 없어요. 그것을 사탄 앞에, 하나님 앞에 계약조건으로 하는 거예요. 죄를 지었으면 탕감해야 되는데, 탕감조건을 제시할 수 있는 장본인이 없어졌습니다. 계약서가 있더라도 죽었으면 채근 안 하게 되면 계약서를 가진 주인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과 딱 마찬가지예요. 알겠어요?

그래, 사탄이 변명할 수 없게끔 굴복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참소할 주인이 영원히 없어질 수밖에 없게 되었다는 거예요. 누구 때문에? 누구 때문에? 해와 때문이지요? (웃음) 해와가 죄를 끌어들였지만, 아담이 철들어 가지고 해와의 말을 전복, 뒤집어 박아 가지고 거꾸로 꿰매 놓은 걸 잘라 버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담은 사탄을 지배할 수 있는 주인 양반이에요. 주인 양반 앞에 거짓 패거리가 이러고 저러고 할 수 없다는 거예요. 탕감조건을 제시해 가지고 자기 가정과 자기 나라, 자기 세계 형태를 갖출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천리의 법도이기 때문에 사탄도 굴복하지 않을 수 없느니라!「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