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황이나 수상이 찾아와 부러워할 수 있는 가정을 이뤄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천황이나 수상이 찾아와 부러워할 수 있는 가정을 이뤄라

여러분이 이와 같은 말씀을 듣고 ‘나도 그러한 여자같이 입을 다물고 어려운 환경을 넘어가면 여왕처럼 될 것이다. 오늘 좋은 것을 배웠다.’ 하면서 앞으로 남편과 둘이서 희망을 가지고 살아 가면 천하제일의 가정이 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야 할 가정이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은 가정들입니다. 그러한 가정을 이루고 싶지 않은 여자는 죽여 버릴 테니까 손을 들어 봐라! 한 마리도 없잖아요? (웃음) 모두 그런 가정을 이루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하이.」

그럴 경우에는 남편의 무서움, 아내의 무서움, 동네의 무서움, 나라의 무서움, 사탄의 무서움이 전부 다 없어지게 됩니다. 그것이 올바른 결론이에요, 잘못된 결론이에요?「올바른 결론입니다.」올바른 결론이에요?「하이.」

지금 낮이에요, 밤이에요? 지금 낮이라구요. (웃음) 낮이에요, 밤이에요?「아침입니다.」열두 시가 다 되었어요. 낮이기 때문에 올바른 결론이라는 것을 머리가 나쁜 선생님이지만 어떻게 해서든지 기억해 둘 테니까 말이에요, 그렇게 이루어서 선생님이 어디에 가더라도 그러한 여자들을 만나서 감사할 수 있게끔 해주기를 바란다는 약속을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나는 안 해야 되겠는데?「해야 됩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이루게 되면, 그렇게 이룰 수 있게끔 결심시켜서 기쁨을 얻을 수 있게 해주신 선생님을 모시러 올 때 선생님이 따라가야 되겠어요, 안 따라가야 되겠어요?「따라오셔야 됩니다.」그렇게 따라가야 되기 때문에 선생님은 싫다는 것입니다. (웃음) 이렇게 천 명 정도를 따라가려면 3년 이상 걸리잖아요? 1억2천5백만 명 가운데 6천7백만 명 이상이 그렇게 모시러 오면 선생님은 도망갈 데도 없다구요.

그러니까 그렇게 훌륭한 부부가 되어서 선생님이 와서 봐 주기를 바라지 말고, 천황이나 수상이 와서 보고 부러워할 수 있을 만큼 되더라도 괜찮다구요. 알겠어요?「하이.」선생님이 말씀하고 싶은 내용을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굿바이! 여기에 일본 여자들만 있는 게 아니잖아요? 한국 여자들도 있잖아요? 지금 일본 말을 했어요, 한국 말을 했어요?

여러분이 한국 말로 하는 것은 조금 후에 들을 수 있지만 말이에요, 한국 여자들은 일본 말로 하면 들을 수 있어요, 없어요? 들을 수 없잖아요? 그러니까 사요나라! 사요나라, 좋지요? 좋아요, 싫어요?「좋습니다.」좋다고 하지 않으면 큰일난다구요. 시카라레루(叱られる;꾸중을 듣다). 시카(鹿;사슴)는 점핑을 하면서 도망을 잘 간다구요. 그러니까 꾸중을 듣는 사람은 도망을 잘 가지 않으면 살아 남지 못합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