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도 굴복하고 누가 탕감조건을 제시 못 하는 시대가 됐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사탄도 굴복하고 누가 탕감조건을 제시 못 하는 시대가 됐다

이제 누시엘이 하나님 앞에 굴복했지요? 선생님한테 굴복했지요?「예.」그러면 여러분 앞에는 어때요? 아까 듣지 않았어요? 인류 앞에 고한다고 하지 않았어요, 사탄이? 그렇지요? 인류 가운데 여러분이 들어가요, 안 들어가요? 지금까지 사탄의 부하가 됐던 사람이 전부 다….「들어갑니다.」응?「들어갑니다.」그거 들어간다구요. (웃음)

*아침에 물어 봤는데 저녁이 되어서 대답하는 것은 안 통합니다. 누가 이런 경계선을 그었느냐 하면 사탄이라구요, 사탄. 사탄의 왕이 없어진 후에는 그러한 경계선을 그었던 무리들은 망하는 것입니다. 사탄의 발 밑에서 지옥으로 가는 것보다 그림자도 형체도 없어져 버려야 할 무리가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사탄은 필요 없습니다. ‘사탄’ 해봐요!「사탕!」사탕이 무엇인지 알아요? 눈깔사탕이라구요. (웃음) 일본 사람들은 사탄을 사탕이라고 하기 때문에 사탄을 눈깔사탕같이 달콤하게 생각하다가는 사탄 편 해와국가가 되어 버립니다. 그러한 뜻이 통한다구요. 사탕은 해와한테 필요 없는 것입니다. 여자는 달콤한 것에 전부 다 속는다구요. 여자는 그런 것이 있으면 독사의 눈같이 삼각눈으로 쳐다보면서 끌려가는 것이 총알보다 빠릅니다. 그러니까 그런 것이 있으면 깨부수어 버릴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하이.」

그렇게 사탄은 쓸모 없이 되어 버렸고, 탕감조건을 제시할 창고도 전부 다 없어져 버렸기 때문에 무엇이든지 마음대로 하더라도 괜찮은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 반면에 참부모라는 왕이 말이에요, 미남의 조건을 전부 다 갖추고 현현했기 때문에, 여자들은 어느 면으로 보더라도 홀리지 않을 수 없다는 결론이 내려지는 것입니다. 그러한 일본 여자들은 선생님만을 중심삼고 모든 것을 수습하겠다는 결심을 해야 됩니다. 그러한 여자들 앞에 사탄은 나서야 되지 말아야 한다는 거예요. 알겠지요?「하이.」

선생님이 필요한 사람들은 모두 다 들어 봐요!「하이!」발은 어떻게 해요? (웃음) 그럴 때는 ‘하이!’ 하면서 일어서면 됩니다.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모두 다 들어 봐라!「하-이!」그거 걸작의 결론이라구요. 앉아서 뭐예요? 쓱 일어서면 되는 것입니다. 이거 들면, 전부 다 올라가잖아요? 간단하고 편리한 방법을 취함으로 말미암아 싸움터에 있어서 언제든지 주목의 대상이 되기 때문에 최고의 지도자가 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일본 여자들 가운데 멍청한 머리를 갖고 있는 일본 여자는 한 마리도 없기 때문에, 모두 다 똑똑한 머리를 갖고 있기 때문에 아무리 선생님이 바보스러운 말씀을 하더라도 알아듣고 귀한 내용을 가지고 일본에 가서 지표로 삼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웃음)「하이.」하이?「하이!」왜 ‘하이’ 하고 웃어요? (웃음) 알겠어요?「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