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권이 절대 부정을 강조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종교권이 절대 부정을 강조하는 이유

그래서 종교권에서는 절대 부정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몸뿐만 아니라 마음도 절대 부정하라는 거예요. 그렇게 해 가지고 몸과 마음이 하나되지 않으면 영원히 하나님 편에 속할 수 없습니다. 거기에 속하지 않은 인생은 아무리 공적이 많더라도 지옥의 창고에 쌓이는 거라구요. 그러한 몸과 마음의 싸움으로 우주에 피해를 끼치는 사람들을 천국으로 보내야 되겠어요, 지옥에 처넣어야 되겠어요?「지옥에 처넣어야 됩니다.」지옥에 처넣어야 돼요? 불쌍하잖아요?

누가 그러한 싸움을 일으켰느냐? 하나님이 그러한 싸움을 일으켰다면, 그러한 하나님은 하나님도 아닙니다. 만약에 하나님이 없다면, 그 이상 큰일이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이 남자만 창조했으면 좋았을 것인데, 여자는 왜 창조했느냐? 남자의 도쓰(凸)가 있으면 그 뒤에 오(凹)도 만들어 붙였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에요. (웃음) 남자 하나만 창조했더라면 싸움도 안 하고 가정불화도 없을 거라구요.

여자 때문에 남자가 죽는 것이 70퍼센트입니다.「하나님이 이성성상이기 때문에….」그것은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배워서 아는 것이지 그 이전에는 아무것도 몰랐잖아? (웃음) 이성성상인지, 일성성상인지, 원상인지를 모르잖아? 선생님이 거짓말 대왕인지도 모르지요?

눈이 작고, 코가 이렇고, 입술은 거짓말도 잘할 수 있게끔 얇습니다. 무엇이든지 생각나는 대로 후루루 말할 수 있게 되어 있다구요. 그러니까 거짓말 챔피언이 될 수 있는 상이라구요. (웃음) 그럴지도 모르잖아요?

선생님이 그렇지 않다고 증거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요?「아버님의 일생이 증거합니다.」아버님의 일생이 증거한다고 하더라도 밤에는 뭘 하는지 모르잖아? 무엇이든지 속일 수 있다구.「아버님에 의해서 소생했습니다.」그래도 몸과 마음이 하나되지 못했잖아? 너도 남편이 네 마음대로 해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 (웃음) 그것이 문제라구. (웃음) 내가 남편을 기쁘게 해주겠다는 그러한 관념이 지금까지 없었다는 거라구. 그래서 몸과 마음의 싸움을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반대가 되어야 합니다. 마음이 원하는 것과 몸이 원하는 것은 다릅니다. 몸은 평면적인 욕심을 가지고 있고, 마음은 입체적인 욕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입체적인 욕심을 중심 축으로 세워야 됩니다. 그래서 돌아가게 되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한다구요. 그것을 알아요? 지구도 호흡을 한다구요. 사람이 공기를 들이마시면 곧바로 내쉬어야 됩니다. 그렇게 완전히 내쉬면 자동적으로 열린다구요. 알겠어요?「하이.」

그래서 위하여 투입해서 최고로 올라간 여기서도 투입하려고 하기 때문에 영점이 되는 거라구요. 영점이 아니라 수백 밀리바의 저기압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저쪽에서 쓱 고기압이 들어온다구요. 앞에서 들어오면, 나갈 때는 뒤에서 나가는 것입니다. (웃음) 이렇게 올라간 것이 마지막에는 쓱 저쪽부터 내려가게 되는 거라구요.

그렇게 우주에 대해서 투입하고 잊어버리면서 하나님이 창조한 우주창조의 한계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올 때는 중력에 의한 가속도가 붙어서 떨어지기 때문에 출발할 때보다 우르릉 쾅…! ‘쾅’ 해봐요!「콴!」일본 사람들은 ‘콴!’ 하지요? ‘쾅!’ 하는 것이 없다구요. ‘퉁탕’도 발음이 안 된다구요. (웃음) 후우웃 해서 완전히 수축되어서 저쪽에서 고기압이 전속력으로 떨어져 올 경우에는 시작할 때 이상의 반동작용으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은 움직임이 없는 데에 운동을 확대시키는 힘입니다.「어렵습니다.」어려워? (웃음) 후, 숨을 내쉬어 봐! (숨이 막혀서 기침을 하심) (웃음) 이쪽에서 그렇게 하면 제로가 되기 때문에 저쪽에서 이렇게 밀려오는 거예요. 그러한 운동이 계속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 열심히 벌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