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줄이 달라져서 국경이 생겼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핏줄이 달라져서 국경이 생겼다

이번에 유엔에서 선생님이 발표한 것이 ‘국경 철폐와 8단계 사랑의 주인(국경선 철폐와 참사랑의 실천)’이에요. 하나님이 그것을 못 했어요. 8단계 사랑의 주인, 이것은 최후에 여러분이 갖추어야 할 결론적인 말이에요. 영계도 여기에 주력할 거예요.

영계에는 국경이 없다는 거예요. 국경이 왜 생겼느냐? 핏줄이 달라졌던 거예요. 이게 문제라구요. 인간이 고뇌의 고통을 받으면서 해결하지 못한 것은 핏줄의 근원을 파헤치지 못했기 때문이에요. 나타난 결과의 현상권 내에서 무엇을 찾아 가지고 결론지으려고 하는데, 안 돼요. 아무리 결론지으려고 해도 결론을 내릴 수 없어요. 핏줄이 문제예요.

우리 인간에게 있어서는 거짓된 핏줄과 참된 핏줄…. 본래 타락으로 출발했기 때문에 거짓된 핏줄밖에 몰랐어요. 이걸 복귀해야 돼요. 참된 핏줄로써 연결되어야 돼요. 참된 핏줄이 나타나기 전까지는 인간의 고뇌의 세계를 제 아무리 성현 현철이라 하더라도 알 수 없어요.

그러니 최후의 끝날에 있어서 모든 문제를 종결지을 수 있는 주인이 와야 돼요. 그것이 메시아 사상이라구요. 참부모가 나타나야 된다는 거예요.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핏줄이 달라졌으니 참부모로 말미암아 핏줄을 바로잡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핏줄이 달라진 것이 무수한 국경이 된 거예요.

여러분이 새들을 보더라도 참새하고 멧새는 모양은 똑같아요. 뼈를 보면 틀림없이 다 같은 모양이라구요. 그렇지만 그들의 핏줄이 달라요. 이렇게 핏줄이 무섭다는 걸 알아야 돼요.

남미에 가게 되면 카피바라라는 물돼지가 있다구요. 이 물돼지는 똑같은 자기 일족이지만 핏줄 계열이 자기가 태어난 조상을 중심삼고 관계되어 있지 않는 딴 카피바라가 있으면 잡아죽여요. 잡아죽이는 거예요. 핏줄이 얼마나 무서운가를 알았어요?「예.」

이제 여러분이 지켜야 할 것이 뭐냐? 핏줄이 가장 귀하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거예요. 아버지니 아들이니 하는데, 아버지인지 아들인지 어떻게 알아요? 핏줄이 같기 때문이에요. 나무로 말하면 소나무면 소나무는 어디를 가더라도 같은 소나무예요. 어디를 가더라도 접붙이면 하나를 만들 수 있고, 그 씨를 화합하더라도 상충이 없지만, 나무 모양이 같다고 해서 그것이 같을 수 없다구요. 다르다는 거예요. 핏줄이 다를 땐 그것이 완전히 다른 거예요.

그래, 오늘날 타락이라는 걸 몰랐어요. 핏줄이 달라졌다는 것을, 사탄의 핏줄을 받았다는 사실을 몰랐어요. 사탄의 핏줄은 어떻게 출발했느냐? 자기 위주한 데서부터예요. 자주적인 자각성을 깨친 데서부터 출발했어요.

「할아버지, 시간이 다 되었어요.」그래요. 잘 있어. 할아버지가 비행기를 타고 미국에 갔다 올게요. 알겠나, 신애야?「할아버지, 시간이 없는데요. (어머님)」알아요. 아이구, 이거 왜 자꾸 재촉해? 자, 그래요. 학교 갈래요? 잘 있어요. 할아버지 또 갔다 올게.「예.」너희들 공부 잘 해야 된다. 할아버지의 손자 손녀들이 꼴등하면 안 돼요.「예.」(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