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화권을 상속 전수받을 수 있는 통일적 시대에 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자유화권을 상속 전수받을 수 있는 통일적 시대에 왔다

그러면 이제 천지가 합해 가지고 이 식을 거행하려고 한다구요. 그러니까 우리가 기념의 예식을 대신 갖출 수 있는 그런 식을 거쳐 축복 이양의 선포식을 할 것이라구요. 이제부터 식전을 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구요.

부모님 의자를 갖다 놓으라구요. 그거 이리 옮겨 놓으라구, 여기에. 큰 의자!

이번에 식을 하는데, 영계와 육계라구요. 악마가 천상세계에 없고 축복받은 조상들이 천상에 꽉 차 있어요. 지상에도 이제는 악마의 세력이 없어져요. 누시엘이 항복했기 때문에 누시엘의 졸개 새끼들이, 그림자가 있는데, 종교권의 축복받은 성인들로 하여금 33퍼센트 전부를 축복해 준 그들을 중심삼고 백 퍼센트 축복해 주기 위한…. 소생?장성?완성까지 33퍼센트라구요. 그건 하늘이 간섭할 수 있는 승리의 기반을 중심삼고 축복해 줬기 때문에 그걸 중심삼고 예수 실패, 국가적 기준을 세우지 못한 실패, 그 다음에 아담가정적 메시아권을 거꾸로 땜 때우는 놀음을 하기 위한 이런 전환식이에요.

이렇게 돼요, 이렇게. 이렇게 되면 하나될 도리가 없어요. 교체해야 돼요. 위가 아래로 가고 아래가 위로 가고, 왼편 바른편이 가로막이 돼 있다구요. 이건 상대가 돼야 돼요. 그러면 아버지 아들딸이, 하나님을 중심삼고 아들딸이 이렇게 됐던 것이 상대가 되는 거예요.

그래, 천상세계의 축복과 지상세계의 축복이 이렇게 됐던 것이 상대적 자리에 세워짐으로 말미암아, 부모가 주체니까 주체 되는 입장에서 아들 앞에 평면적으로 연결시키는 거예요. 부모님이 종적으로 8단계 연결시켜 가지고 완성할 수 있게 해놓은 것을, 흥진군이 영계의 사령관인데 가정적 사령관이 돼 가지고 이를 관리해 가지고 상대적 기준을, 세계의 경계선을 합칠 수 있는 시대가 왔기 때문에 축복 이양이 호흡을 같이 할 수 있는 거예요.

이것도 이렇게 호흡을 같이 할 수 있는, 그런 가정 평면 종적인 통일 완성시대에 진입한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지상 승리권을 영계의 승리권으로 대체하고, 영계의 승리권을 지상의 승리권으로 대체할 수 있는 동등한 가치를 선포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은 이 권내에 들어올 도리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누시엘의 졸개들이 복종하지 않으면 종교권을 중심삼고 내모는 거예요. 백 퍼센트까지 33.333퍼센트인데, 소생?장성?완성 3분의 1은 하늘권이기 때문에 하늘권을 중심삼고 거꾸로…. 예수와 성신을 중심삼아 가지고 공자, 석가, 소크라테스를 축복한 거예요. 그래서 33퍼센트 공이 있는 사람들을 자기들이 축복한 것입니다. 그 이하의 모든 전부는 구약시대, 신약시대에 아담가정, 예수가정이 실패한 것을 완성적 자리에 서 가지고 총책임 탕감해 줬으니 축복을 같은 자리에서 하나의 조상 자리를 메워 나갈 수 있기 때문에, 종적 횡적으로 조상의 책임을 계승함으로써 어느 곳이든지 축복 자유화권을 상속 전수 받을 수 있는 통일적 시대에 왔다! 아멘! 알겠어요?「예.」

그렇게 알고, 지금 영계의 수천억 축복받은 사람과 수억의 축복받은 사람이 여기에 영적인 기준에 모여 가지고 상징적인 어린 소년시대―영계도 그렇게 돼 있어요.―16세 이하, 16세 이상으로부터 축복받은 영계가 전부 다 연결되니만큼 상대적 권이 하나돼 가지고 이 식을 진행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