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의 대주재이신 하나님께도 제일 귀한 게 오목 볼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천지의 대주재이신 하나님께도 제일 귀한 게 오목 볼록

여기에 어머니가 둘 되고 아버지가 둘 되기를 원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나는 있다고 본다구요. 있다고 선생님이 보더라도 그러한 아버지가 둘이고 어머니가 둘 되는 것을 원하는 사람이 있을 성싶소, 없을 성싶소?「없습니다.」

할아버지 시대에 물어 봐도 싫다고 해요. 어머니 시대에 물어 봐도 싫다고 해요. 자기 시대에 물어 봐도 싫다고 해요. 자기 천천만만 후대, 천천만만 선조 다 물어 봐도 답은 절대 어머니 아버지는 하나가 필요하지 둘은 쓸데없다고 하는 거예요. 그런 말을 조상으로부터 역대 후손들까지 한다면 이혼이라는 말이 성립되겠어요, 안 되겠어요?「안 됩니다.」이놈의 도둑놈의 새끼들!

이혼을 누가 하라고 그랬어요? 여러분의 볼록이 하라고 그랬어요? 오목이 하라고 그랬어요? 한 여자의 오목 앞에 두 남자의 볼록이 들어갈 수 있어요?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자리를 못 잡은 오목 볼록의 한을 도피할 수 없는 이 악마의 세상, 죄악의 세상, 없어져야 할 세상이 되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하나님이 말이에요, 하나님은 절대적 사랑, 유일적 사랑…. 하나님의 속성이 그래요.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거예요. 하나님도 첫사랑을 찾아가겠어요? 하나님도 생식기가 있겠어요, 없겠어요? 이런 근본문제에 대해 답변도 못 해 가지고 통일교회가 뭐 이단이니 뭐니 하면서 세상만사를 모르고 큰소리하고 있는 잡탕꾼들은 다 지옥에 거꾸로 꽂힐 거라구요. 하나님도 생식기가 있겠나요, 없겠나요?「있습니다.」봤어요? (웃음)

하나님이 아버지라면 아버지의 핏줄을 통해서 닮아났는데, 아버지를 닮아난 것이 오목 볼록이에요. 하나님도 앞이 볼록이라면 뒤는 오목이에요. 여러분은 앞뒤에 오목 볼록 둘 다 가졌어요, 오목하고 볼록하고 따로 가졌어요?「따로 가졌습니다.」따로 가졌으니까 남자 뒤를 여자 오목은 따라다녀야 된다 이거예요.

그러면 하나님이 남성격이라고 했어요, 여성격이라고 했어요?「남성격입니다.」하나님은 천지의 대주재이니 중심 자리에 선다구요. 윗자리가 있으면 아랫자리가 있어야 되고, 오른쪽이 있으면 왼쪽이 있어야 되고, 앞자리가 있으면 뒷자리가 있어야 돼요. 머리와 꽁지가 있어야 돼요. 그렇지요?「예.」

그렇기 때문에 인류 세상 앞에 남자 여자를 뒤에다 세우고 선두에 설 수 있는 대표자인 하나님 앞에 제일 귀한 게 뭐냐고 물어 보면 뭐라고 하겠어요? 하나님은 오목 볼록을 갖고 있되, 앞에는 볼록을 갖고 있고 뒤에는 오목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런 성품을 갈라 가지고 두 패를 만든 것이 남자와 여자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라는 동물은 남자의 뒤를 따라다녀야 됩니다. 하나님의 그림자와 마찬가지라구요. 그거 말이 맞는 것 같아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