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사랑을 점령하기 위해서 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결혼은 사랑을 점령하기 위해서 하는 것

그게 무슨 조화통인지 말이에요, 여자가 좋아하는 데서 남자의 볼록을 좋아하면서 보여 주게 되는 것이 상례였다, 상식적인 예법이다! 맞소, 안 맞소?「맞습니다.」안 맞다고 하는 남자는 죽어라, 죽어라! 할아버지부터 어머니 아버지, 자손 전부 다 없어져요. 씨알머리가 생길 수 없어요. 사랑이라는 글자도 필요 없어요. 혼자 사랑할 수 있어요? 남자에게 절대 필요한 것은 뭐예요? 여자의 볼록이 필요해요, 오목이 필요해요?「오목이 필요합니다.」

요즘엔 남자들끼리 결혼식을 해 가지고 부처가 되는, 남자끼리 결혼하는 미쳐서 죽을 패들이 많아요. 남자들끼리 어떻게 결혼해요? 결혼이 뭐예요? 사랑을 맞추기 위한 것이요, 사랑을 점령하기 위한 것인데, 혼자 사랑할 수 있어요? 있어요, 없어요? 여기 남자들은 못된 사람들만 모였구만. 여자들한테 한번 물어 보자. (웃음. 박수)

그래, 그래! 가만있어요. 여자들은 뭘 좋아해요? 뭘 갖고 있어요?「오목입니다.」기분 좋게 얘기해 보라구요.「오목입니다.」오목이 뭘 하는 거예요? 오목이 제일 맛있어 하는 음식이 뭐예요?「볼록입니다.」(웃음) 왜 웃어요?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타락한 종자이니 그런 말을 하지 말라고 하지요. 오목이 제일 맛있어 하는 음식이 뭐라구요?「볼록입니다.」볼록이에요.

그러면 오목이 제아무리 맛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볼록을 점령하지 못하면 맛있는 그 맛을 모르고 울고불고 요지경 판이 벌어져요. 세상 만사가 다 허사가 된다구요. 거기에 부모가 생길 수 있어요? 부모가 나타날 수 있어요? 부부가 있을 수 있어요? 아들딸이 있으면 뭘 해요? 오목 볼록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아들딸이요, 부부가 됐으면 뭘 하느냐? 오목 볼록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가 필요하고, 부부가 필요하고, 아들딸이 필요한데, 그거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 맞는 말이면 박수를 크게 해보라구요. (박수)

이 오목 볼록이 하나되는 데는 어떻게 되어 있어요? 남자가 옷을 입고 오목을 찾아가야겠어요, 여자도 옷을 입고 볼록을 찾아가야 되겠어요? 아, 웃지 말라구요. 기분 나빠. (웃음) 내가 몹쓸 말을 하지 않아, 쌍것들! 오늘 같은 날 많은 사람들에게 내가 욕을 함으로 말미암아 일생동안 욕먹고 분하고 원통한 전부를 회심풀이라도 해야 될 거 아니야, 쌍것들아! 쌍것이라고 했는데, 쌍 잎이라구요. 쌍쌍제도로 되어 있어요. 알겠어요?

그 쌍것이란 것이 좋은 거예요, 나쁜 거예요?「좋은 겁니다.」광물세계도 주체 대상, 식물세계도 수술 암술, 동물세계도 곤충이나 새나 모든 전부 수놈 암놈, 인간세계도 여자 남자로 되어 있어요. 하나님도 마찬가지예요. 천지부모, 종적 부모, 횡적 부모 전부 다 쌍쌍제도로 되어 있다구요. 그 ‘쌍놈’ 하는 것이 좋은 말이에요, 나쁜 말이에요?「좋은 말입니다.」사탄세계가 제일 싫어하는 거라구요. 쌍쌍제도로 되어 있는 천지 조화의 법도를 싫어하는 거예요.

사탄이 뭐예요? 남자들의 그걸 중심삼고 쌍것이라고 그래요. 쌍소리라고 했어요. 파괴하는 근본이라고 했어요. 그걸 전부 다 깨뜨려 버려 놔야 악마의 세계가 되고 하나님의 이상적 세계는 완전히 깨져 나가기 때문에, 그것 때문에 실수를 했기 때문에 그러한 오만가지 잡탕꾼이 나와 가지고 세상을 요사스럽게 하거든 끝날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발동하여 ‘이 녀석 오목 볼록이 맞지 않는 것은 지옥이다!’ 해서 청산 지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