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속성을 닮은 절대?유일?불변?영원의 생식기가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속성을 닮은 절대?유일?불변?영원의 생식기가 돼야

그래서 하나님은 오목 볼록을 전부 다 한 몸에 가졌겠어요, 두 몸뚱이에 가졌겠어요? 여러분이 하나님과 마찬가지로 성상 형상의 실체가 되어 있기 때문에 남자는 앞에 있고 여자는 뒤에 따라다녀야 돼요. 세상에 태어난 남자 여자가 남자는 앞에 서고 여자는 따라가야 되는 거예요.

여자가 따라가야 될 텐데 남자를 앞서겠다는 그 간나가 시집갔나, 시집 못 갔나 하는 문제가 걸리는 거예요. 시집가면 남편 앞에 가야 되겠어요, 뒤에 가야 되겠어요?「뒤에 가야 됩니다.」그런데 요사스런 이 간나들이 말이에요, 남자보다 앞섰다고 ‘요즘 시대는 남자를 주관하여야 할 것이 여자였느니라! 와와와와!’ 이러는 거예요. 이런 모든 걸 질서를 잡아 줘야 돼요.

그러면 볼록 되는 남자에게 금은보화, 나라, 천지의 무엇보다도, 하나님보다 제일 귀한 것이, 절대 필요한 것이 오목이었느니라! 오목이 없으면 사나 죽으나 살 보람이 없는 거예요. 암만 하더라도 부모도 없을 존재요, 자기 부부, 부인도 없을 존재요, 아들딸도 없을 존재예요. 일대로서 떼굴떼굴 구르다가 없어지는 존재가 되는 거예요. 그러니 내가 생사지권을 유지시켜 줄 수 있기 위해서는 절대 필요한 것이 볼록 앞에 오목이었느니라!「아멘!」

여기에 참석한 이 남자들이 바람피우지 않고, 하나님의 속성을 닮은 절대?유일?불변?영원한 남자의 생식기가 되어야 된다구요. 하나님도 그런 생식기를 대해 함부로 놀아나는 생식기가 아니에요. 영원?유일?불변의 사랑을 원하는 거예요.

암만 못난 사람이라도 그거 원하지요? 사랑은 영원하느니라! 무슨 사랑? 바람피우는 사랑이 아니에요. 절대?유일?불변?영원한 하나님까지 닮아진 생식기를 가지고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오목 볼록이 하나되면, 좋은 것도 영원히 좋고, 기쁨도 영원히 기뻐하면 그 사이에서 무엇이 나오느냐 하면, 영원히 기뻐할 수 있는 효자 효녀, 충신, 열녀, 성인, 성자까지 나타나는 거예요. 하늘나라 왕궁의 금은보화의 상을 받을 수 있는 공신들이 그 자리를 통해서 태어나는 거예요.

그 자리가 없으면 아들이 나와요? 아들이 나와요, 안 나와요?「안 나옵니다.」후손이 생겨요? 영원한 역사가 한 개인에서 가정을 이루고, 가정에서부터 종족?민족?국가?세계, 하늘나라까지 이루어지는데 방대한 천상세계에 꽉 찬 하늘나라의 백성이 그것을 통해서 재창조 발전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고장난 그런 오목 볼록을 가지고 낳은 아들딸은 비품이에요. 불합격품이에요. 불합격품이기 때문에 지옥 가게 되어 있어요.

그러면 통일교회는 뭘 하는 곳이냐? 남자가 남자로서 귀한 것을 알고, 여자가 여자로서 귀한 것을 알고…. 그 남자가 제일 필요한 것이 뭐예요? 아들딸, 부모, 처자를 갖기 위해서는 사랑을 해야 됩니다. 사랑을 안 해 가지고는 그 전통적 역사를 거느릴 수 있는 길이 있다, 없다? 어느 거예요?「없다.」있다, 없다? 어느 거예요? 있다!「없다!」확실히 대답해요. 있다!「없다!」듣긴 듣는 모양이구만. 없다! 그걸 똑똑히 알아야 돼요.

그놈의 오관, 사지 백체가 오목 볼록이 귀한 것을 알지 못한 것이 타락이에요. 그러나 통일교회는 이것이 얼마나 귀한가를 알아요.

그러면 절대?유일?불변한 오목 볼록이 완전히 하나되어서 하하하 하나님이 좋아할 수 있는 상대적 그런 성상 형상이 하나되고, 남자 여자가 하나된 사랑의 독 안에 들어가 가지고 기뻐할 때, 하나님이 노래하고 춤추겠어요, 안 춤추겠어요?「춤춥니다.」하나님이 웃겠어요, 울겠어요?「웃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