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남 장로를 대하는 식구들의 자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김효남 장로를 대하는 식구들의 자세

여기에….「김효남 장로! (어머님)」나오라고 그래.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김효남 장로는 개체가 아니에요. 흥진군과 대모님을 중심삼고, 그리고 충모님과 대형님을 중심삼고 선생님의 직계 가정과 어머니의 직계 가정의 모든 가정적인 내용, 이 땅 위에 부모님의 가정이 충고할 수 있는 가르치는 내용을 전달해 주는 하나의 중간 매개체 역사를 하기 때문에, 김효남 장로라고 할 때는 반드시 흥진군, 대모님, 충모님, 대형님 가정의 대표라고 생각해야 돼요. 여러분 축복가정을 대표한 한 여인이 아니에요. 이 사람은 선생님의 가족, 직계 형님과 부모님의 가정의 대역자(代役者)로 쓰고 있기 때문에 존경해 모실 줄 알아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경거망동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언제나 여기에 들어서게 될 때는 그런 하늘, 천국 가정을 모시는 엄숙한 환경에 서 가지고, 자기가 서 있는 자리를 전부 지켜 가지고 하늘의 위신과 체면에 상실되지 않는 예를 실행할 줄 아는 무리들이 되어야 된다구요. 알겠지요?「예.」

그리고 오늘 이와 같은 식을 하는 것은, 제1차 입적 특별수련회에 여자들이 입적함으로 말미암아 그 아들딸을 책임지고, 그 다음에 어머니와 아들딸이 하나되어 아버지를 완전히 회개시켜 가지고 이상적인 타락하지 않은 부모의 입장을 세워서 오시는 참부모의 뒤를 따라서 하나님을 보좌에 모시고 천주의 모든 것을 기쁜 마음 가지고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만물과 아들딸과 자기 부부를 전부 다 바치는 이런 입장에 서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사랑의 실권을 다시 상속받는 그 자리가 비로소 고향 땅을 갖는 출발의 자리요, 조국광복의 출발의 자리이기 때문에, 이제 이 전체 역사시대에 소원하던 축복가정들이 갖지 못한 전부를 탕감해 가지고, 비로소 남북통일의 이 혼란시대를 책임져 우리 손으로 조국광복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조국을 찾는 것이요, 본향 땅을 찾는 이런 엄숙한 과제를 지니고 출정한 병사의 어머니들이요 아들딸이니, 이 모든 하늘땅 전체가 협력해서 이 길을 완성을 향해 일방통행으로 승리의 일로 일로로 전진하기 위한 이런 출정 명령인 것을 알고, 병사가 되어 가지고 하늘의 위신과 전통에 오점을 남기는 그런 가정들과 1세 2세 3세가 되지 않고 영계의 조상들 앞에 부끄럽지 않은 자랑스러운 가정들이 되기를 천지부모는 원하고 바라며, 축복받은 장남 흥진군 현진군, 모든 일족들 전체를 합해서 바라는 바이니, 그 목적 달성에 촌푼도 틀림없이 일체이상 완결 완성을 해방시켜 가지고 하늘땅의 승리적 왕자 왕녀가 되기를 비나이다! 아멘! 알겠어요?「예.」

그런 의미에서 이제 선생님이 흥진군을 중심삼아 가지고 부자일치 이념과 그 형님 동생을 중심삼고 현진군이 부자일치 이념을 중심삼고 축복행사를 천지에서 어디서든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개방시대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이 머리가 되었으니, 머리에 물을 부으면 꼭대기에서 발등까지 흘러내리게 되어 있는 거예요. 공기가 틈만 있으면 전부 다 스며들고, 햇빛도 틈만 있으면 스며들고, 물도 틈만 있으면 모세관 작용에 있어서 꼭대기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사랑은 그런 것 중에 제일 고귀한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틈바구니가 있는 데는 사랑이 찾아 들어가는 것이고, 저기압이 된 데는 공기가 흐르듯이 사랑이 찾아 들어가는 거예요. 사탄세계에 구멍이 뚫린 데에는 사랑으로 메워야 되는 거예요. 이런 틈이 있는 데는 햇빛과 공기와 물이 통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천상세계에 틈이 생긴 것을 전부 다 메워 가지고 통일적인 하늘의 소유권 완전한 물건으로서 내세울 수 있는 책임을 하는 것이 축복받은 해방된, 하늘나라를 향한 충신 충효의 도리, 참된 효자 효녀의 승리적 가정이 되느니라! 아멘!

그런 내용을 알고, 그런 목적 달성에 총진군하기를 바라서 축복을 해주는 거예요. 알겠지요?「예.」

기도하자구요. 나와 서라구, 현진이 나와 서라구. 여기 나와 서야 돼, 같이. 왼쪽에 서라구, 왼쪽에. 왼쪽이 어딘가?

<기 도> 천상 천하의 대주재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지상세계의 대주재 되시는 횡적인 참부모님, 종적인 아버지와 참부모님이 일체가 되시어 천지부모의 혈통적 인연을 90각도 사방으로 평준화된 이 평면시대와 입체세계, 전후의 세계 앞에 공통적인 가치를 채우고 남는 사랑이상을 중심삼고, 가정에 있어서 상하관계, 부부에 있어서 좌우관계, 전후에 있어서 형제지일체권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표준으로 하여 전체적 표준에 상대권을 360도 방향을 갖추어 존재 가치에 일원적인, 전체 구형적인 내용에 어떠한 일부분이라도 완전한 완성의 내용을 갖추지 않음이 없는, 온 지구성 전체와 천상세계 전체가 되기를 바라시는 아버지의 소원 성취의 이날이 왔사옵니다.

그러하오니 하늘나라의 모든 조직 편성을 새로이 지상의 참부모의 승리적 조직편성에 순응하여 가지고 만민을 해방적 축복으로써 해방시켰던 거와 마찬가지로, 여기에도 흥진군을 중심삼고 축복받은 그 모든 전부가 아버지와 아들딸의 관계이기 때문에, 축복받은 가정들이 지금까지 40년 간 실수한 모든 흠이 있더라도 아버지와 아들딸, 천지부모를 대신한 지상의 아버지, 천상의 아들이 하나가 되어서 책임을 지어 가지고 하나님 앞에 참부모의 자리에 참아들딸의 자리가 연결되어, 축복가정도 참가정적 승리의 기준을 전통으로 이어받음으로 말미암아, 구약시대에 탕감에 미비한 사실, 신약?성약시대에 미비한 사실을 이번 삼시대를 통하는 자리에서 승리의 패권자의 입장에서 천지부모를 대표한 지상의 참부모의 승리권을 천상세계의 승리권으로, 참부모의 장자권 승리, 지상 위에 천상세계가 일체화되어 가지고 부모님의 축복권을 종횡으로 천주의 360도 구형세계에 전수하여 일체권 어디에서 축복하는 것은 하늘의 중심을 중심삼고 천지부모의 지상?천상의 완성을 통하여 축복받은 일념적 기준을 완전히 넘고 통일적인 중심 핵의 자리에 가능한 존재로 설 수 있는 특권을 부여하는 이 시간인 줄 알고 있사옵니다.

지상 부모의 축복의 실권 행사를 천상의 장자의 사명을 짊어진 흥진군, 예수 이하의 수많은 성인들, 수많은 종족, 해방의 민족을 중심한 축복을 전체 자기 일족의 저 가지를 지나 잎까지 인도하여 지상 완성의 축복 기준 앞에 일치되어 가지고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해방적 천국 완성의 출동 출발을 선언하는 이 시간이요, 축복의 계대 계승을 전수하는 이 자리이오니, 아버지, 기쁘신 마음으로 역사적인 한의 모든 전부를 탕감 청산해 버려 가지고 해방의 기쁨과 승리의 영광의 찬송, 기쁨의 북소리와 노랫소리로 천지를 덮고도 남아 하늘의 어화둥둥 내 사랑, 나의 천국이 되었다고 춤을 춰서 기쁨의 날이 출발될 수 있게끔 축복 완성 완료의 지상?천상천국 완성의 천지 대도의 고속도로로 진행, 자주적 권한을 자의에 의해서 주관할 수 있는 특별한 기간에 세운 지상?천상세계로 승리와 영광이 억천만세에 가득 찬 사랑의 순결된 핏줄을 통하여 개척될 수 있게, 축복, 축복,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이와 같이 권한의 내용을 지상에 있는 참부모는 천상세계의 장자의 권한을 가지고 지금까지 탕감 수고의 역사에 기수가 되는 모든 전부와 지상 통일과 천상 통일에 평준화되는 자리에서 성인과 살인마의 형제적 우애에 사탄세계에 더럽힌 피를 청산해 가지고 순결된 핏줄을 남길 수 있는 통일적인 일체 일원화 시대를 맞이함으로 말미암아 지상 해방은 천상 해방이요, 천상 해방은 지상 해방, 공히 승리의 자주적인 지상?천상천국으로 저 천국의 이름이 지상, 저 땅의 이름이 천상 보호자와 연결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하고, 하늘땅이 죽어 가는 가운데 이제 부자지인연과 형제지인연을 통하여 일체적 이상 축복의 행복의 천주사적 지상?천상천국의 샘터가 되어서 부활의 천상 보호자와 일체 될 수 있게끔 특권을 허락하오니, 아버지의 마음대로 주도 주관 행차, 전진하옵기를 간절히 부탁합니다.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승리한 모든 것을 천상세계에서 하나님의 창조이상의 이름과 일체 된 해방적 창조권을 축복으로 이어 나오던 흥진군의 해방적 축복을 부모님이 직접적으로 계승해 전수의 호소와 선언을 이 시간 하오니 선언대로, 부모님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 주시옵기를 바라오며, 이 시간 지금부터 실천궁행하는 실적 기준이 만 천지에 넘쳐, 넘쳐, 넘쳐흐르고 남을지어다! 참부모의 이름으로 간절히 바라오며, 승리적 내용으로 보고하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말 씀> 자, 박수해요. 지상세계의 참부모의 승리권을 천상세계의 장자권을 대신한 흥진군을 중심삼은 승리의 전통으로 일체적 이상으로 전수하였던 것을 선포하오니, 천지의 존재들은 감사한 마음으로 영원불변의 사랑의 나라와 사랑의 지상?천상천국을 품고, 있는 정성, 효자, 효녀, 열녀, 충신, 성인의 도리, 성자의 도리를 다 할지어다! 맹세하나이다! 아멘! 맹세하나이다! 아멘! 맹세하나이다! 아멘! 맹세하나이다! 아멘!

흥진군은 참부모의 원하는 뜻을 이어받아 가지고 금후에 그 목적 달성에 전진 전력을 다할 것을 지상에 있는 부모님과 형제들 앞에 선포하나이다! 아멘! (박수)

이제 영계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흥진군이 마음대로 나눠 먹으라고 했으니 여러분 같이 먹는 의미에서 이것을 전부 다 나눠서 하나씩 집어 가고, 저기 있는 사람들도 여기에 밤도 있고 떡도 있으니 조금씩 떼어서라도, 그렇지 않으면 여기 마실 것 하나라도 콜라면 콜라 열 사람이 나눠 먹고 조금이라도 마셨다 하는 조건을 갖고 난 후에 돌아가 주기를 부탁하겠어요. 알겠어요?「예.」

그러면 안녕히…. 식을 찬양하는 의미에 있어서 거룩한 잔치의 식탁을 폐할지어다! 아멘! (박수) (만세사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