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 혈통을 상속받은 것을 돌이키려면 탕감복귀의 과정을 거쳐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거짓 혈통을 상속받은 것을 돌이키려면 탕감복귀의 과정을 거쳐야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는 것은 당연하잖아요? 최고의 여왕 중 여왕이 자기 아내입니다. 자기 아내는 머리부터 어디를 만지더라도 부끄러워하지 않고 환영하지요? 아내가 그러한 아내가 못 된다면, 그것은 참사랑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참사랑은 영원히 떨어질 줄 모릅니다. 오쿠상! 네 남편은 누구야? 이 남자가 남편이야? 도둑놈 같은 남자구만! (웃음) 왜 거기에 앉아 있어? 자기 아내의 뒤에 붙어서 앉아 있으면 좋잖아? (웃음)

저 남자는 통일교회를 반대한 남자지? (웃음) 왜 뒤에 숨어 있어? 양심이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편하기 때문에 그렇다구. 그러니까 그것이 반대했다는 조건이라고 하지 않을 수 없는 거라구. (웃음) 부르라구! 네가 가든가, 네가 이쪽으로 부르든가 하라구. 이게 네 아이야? (남편이 아내 쪽으로 옴) (웃음과 박수) 멀리서 보니까 못생긴 것 같더니, 미남이잖아? 앉아, 앉아, 앉아! 야, 이 녀석! (웃음)

네 아이는 어디에 있어? 아이도 나오라구, 나와!「저 사람은 아버님과 마찬가지로 와세다 대학을 나왔습니다.」모르겠다구! 와세다인지, 구로다인지. (웃음) 여기에 주목해요! 저쪽은 이단이라구요, 이단! (웃음)

양심은 무엇보다 낫다구요?「부모보다 낫다!」양심은 뭐라구요?「선생보다 낫다!」양심은….「하나님보다 낫다!」그러니까 양심한테 물어 보라는 것입니다. 그늘이 없는 양심한테 물어 보면 반드시 올바른 길을 가르쳐 줍니다. 그런데 그것이 자기 자신의 욕심에 둘러싸여 있으면 틀림없이 잘못된 방향을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영계와 가까운 신비스러운 경지에 들어가면 양심과 대화를 하는 거라구요. 그 양심한테 물어 보면 마음속이 하나님과 통해서 전화처럼 말을 주고받는 것입니다.

그런데 누가 이렇게 갈라지게 만들었느냐? 혈통이 잘못된 것입니다. 무엇에 의해서 그렇게 되었느냐? 거짓된 아버지로 말미암아 그렇게 된 것입니다. 그 거짓된 아버지를 어떻게 참다운 아버지로 맞이하느냐 하는 것이 구원섭리의 주류사상인 메시아 사상입니다. 유사이래 지상에 메시아가 몇 번 왔느냐 하면, 예수님과 재림주의 두 번입니다. 메시아가 무엇이냐 하면, 참아버지로 오시는 분입니다.

타락으로 말미암아 거짓 부모가 생겨서 거짓 혈통을 상속받아 태어났기 때문에 구원섭리가 쉬운 것이 아니라구요. 그 피를 아무리 표백하더라도 하얗게 변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몇천만 년이 흘러도 인류의 구원이 끝나지 않은 것입니다. 거짓 부모에 의해서 더럽혀진 그것은 하나님도 어쩔 수 없습니다. 인간이 책임분담을 완성해서 하나님의 혈통을 상속해 가지고 후손들에게 물려주어야 됩니다. 그것이 창조이상입니다.

그러한 창조이상을 아담이 깨뜨려 버렸기 때문에 아담 자신이 그것을 복귀하지 않는 이상 하나님이 바로잡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참부모가 나와 가지고 탕감복귀하는 것입니다. 거꾸로 된 것을 본래대로 되돌리는 것을 탕감복귀라고 하는데, 그것은 그냥 되는 것이 아닙니다. 반대의 길을 준비해 가지고 돌아가야 됩니다. 그것을 통일교회에서는 탕감복귀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 탕감복귀의 노정을 통과하지 않으면 본연의 세계로 돌아가는 길은 영원히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