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영계의 조상들이 후손들의 협조를 받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영계의 조상들이 후손들의 협조를 받아야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 제3장 원리로 본 영계의 삶 ‘본연의 사랑과 부부의 모습’ ‘우주주관과 인간의 가치’ ‘우주주관과 하나님의 사랑’ ‘완성한 인간은 하나님적 가치’ ‘상대성 원리로 본 가인과 아벨’ ‘천국’ 부분 훈독) (녹음이 잠시 중단됨)

천국에는 본래 축복받은 사람들이 가게 되어 있기 때문에, 축복받은 사람들이 최고의 영계에 속한 영적인 급, 자기 부부들의 환경적 여건에 부합하는, 맞는 자리에 가는 거예요. 그런 여러 급이 있다는 거예요. 이제 축복받은 가정들이 가는 낙원 자리에서부터 축복받은 사람들이 가는 중간영계, 축복받은 사람들이 가는 지옥과 같은 곳, 감옥도 있고 다 있다구요.

사탄이 더럽힌 것이 아니고, 축복을 받았지만 아직까지 미달한 입장에 있기 때문에 도달할 수 있는 곳을 향해서 선조들을 후원하는 거예요. 반대돼요. 지금까지는 낙원 이하의 단계에 있는 조상들이 천사장 입장인데 후손들을 이용했다구요. 이제는 후손들이 시대적인 혜택을 받고 발전함으로 말미암아, 조상들이 시대적 혜택을 받는 후손들의 협조를 받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선조들이 그 자리에서 벗어나려면 후손의 협조를 받아야 돼요. 아담이 자랄 수 있는 혜택을 받아 가지고 천사가 하늘나라에 가까이 가던 것과 마찬가지로, 후손들의 협조를 받아 가지고 더 높은 데 가는 거예요. 이제는 탕감시대가 지나갔어요.

타락으로 말미암아 혈통적으로 더럽힌 것을 해소시키는 탕감시대가 지나갔기 때문에, 이제 축복받은 사람들이 천국에 가더라도 그들이 계층별로 머무르는 거예요. 축복가정들이 가는 천국과 낙원, 중간영계, 지옥세계가 있다는 거예요.

그 대신 선한 선조들 전부가, 하나님으로부터 전부가 낮은 계급에 있는 축복받은 사람을 사방으로 끌어올려 주는 거예요. 올라가는데, 있던 자리를 메워 가지고 높이 올라가기 때문에, 그것이 청산되는 날까지 해방을 받기 위해 노력을 하고 정성을 들여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은 백년이 될지 천년이 될지 가 봐야 알아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지금 선생님이 낙원 제거 운동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모든 영인들을 축복해 주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