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어머니는 절대 한 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아버지 어머니는 절대 한 분

참사랑을 아는 사람이 한번 결혼했으면 영원히 헤어지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아담과 해와를 한 사람씩 창조한 거예요. 만약에 한 남자와 두 여자를 창조했더라면 한 여자가 다른 여자를 죽이고 싶은 생각을 했겠어요, 안 했겠어요? 대답해 보라구요!「그렇게 생각합니다.」타락하지 않은 입장에서도 그렇게 생각했을 거라구요. 그러면 한 남편을 중심삼고 두 오쿠상이 있을 경우에도 한 오쿠상이 다른 오쿠상을 죽이고 싶은 생각을 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마찬가지라구요. 그 둘은 원수가 되는 것입니다.

자기 어머니가 둘이면 좋겠다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한 마리도 없다구요. 천년을 ‘손 들어, 들어, 들어!’ 하더라도 한 사람도 없을 것입니다. 어머니는 절대 영원히 한 사람!「하이.」뭐 둘이라구? (웃음) 그러니까 아버지가 절대적으로 한 분이고 어머니는 절대적으로 두 분이다?「한 분!」두 분!「한 분!」아무리 하나님까지 어머니가 두 분이라고 하더라도, 여러분은 ‘한 분이다, 이 하나님 녀석아!’ 해도 괜찮을 거라구요. 그럴 때 하나님도 ‘하하하!’ 하면서 웃으실 것입니다.

그러니까 선생님도 항복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것은 진리이기 때문에 어느 누구도 항복하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영원히 그 진리를 따라가야 됩니다. 그것은 틀림없지요?「하이.」남편을 정말로 사랑한 적이 있는 남자는 손 들어 봐요! (웃음) 손 들어 봐! 한 사람도 없어? (웃음) 아, 정말로 자기 옆에 앉아 있는 아내에 대해서 지금도 사랑하는 마음에 브레이크를 걸 수 없다는 남자들은 손 들어 보라구요!

선생님이 가장 빨리 손을 드는 사람한테 인상적으로 잊을 수 없도록 줄 수 있는 상이 무엇이겠어요? 끽, 이렇게 맞으면 ‘아, 청평에 가서 선생님한테 맞은 것이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였으면 좋았을 것인데 네 번째라서 기분이 나쁘다.’ 하게 된다구요.

�! 이거 역사에 남는 거라구요. (웃음과 박수) 사진을 찍어 놓으면 대단히 귀한 것이 될 것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볼품 없는 선생님이지만, 그것을 선생님의 말씀과 연관시켜서 생각해 볼 경우에 선생님이 뱉은 침을 맞는 것도 영광의 꽃보다 향기롭다고 할 것입니다. 그래요?「하이.」(박수) 고맙다구요.

본래 일본 사람들은 믿을 수 없는 사람들이라구요. 일본 사람들은 말이에요. 중국 사람들은 믿을 수 있지만, 일본 사람들은 변하기 쉽습니다. 그거 알고 있어요? 주위를 둘러보고 자기 자신에게 득이 될 것이 있으면 대번에 얼굴빛이 변합니다. 중국 사람들은 안 그렇습니다. 선생님은 수많은 나라의 사람들을 지도해 나왔기 때문에 일본 사람, 중국 사람, 미국 사람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얼굴만 보면 대번에 알아요. 독일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이 선생님을 정말로 사랑한다면 손 들어 봐요!「하이!」천만 년 머리를 숙여서 감사할 일이지만, 여러분이 정말로 사랑할 수 있는 선생님이 되지 못한다면 문제라구요. 그러니까 선생님을 그렇게 사랑하지 않더라도 좋다는 결론입니다. 몇 시간 후 내일이면 헤어질 것이니까 모든 것을 쉽게 잊어버리고 가라고 이렇게 인사를 하는 거라구요. 정말로 잊어버려도 좋다구요. 모든 것을 다 잊어버릴 수 있어요, 없어요?「못 잊습니다.」왜 못 잊어요?「참사랑의 아버님이기 때문입니다.」그런 거짓말은 아무리 하더라도 소용이 없다구요. (웃음)

도코로카와레바나니카와루(所?われば何?わる;장소가 달라지면 무엇이 변한다)?「시나카와루(品?わる;물건도 달라진다).」잘 알고 있잖아요? (웃음) 보통 사람들은 안 그렇더라도 통일교회의 선생님으로부터 축복받은 부부의 인연이라고 하는 것은 좀처럼 변하지 않습니다. 왜 그러냐 하면 너무나도 그 문제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기 때문입니다. 그렇지요? 하나님의 심정뿐만 아니라 전후?좌우?상하의 모든 환경을 잘 알고 있는 기준에서 모른다는 입장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이 없기 때문에 계속 나아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