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든지 손해 보겠다는 생각으로 살아야 하나님을 만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언제든지 손해 보겠다는 생각으로 살아야 하나님을 만날 수 있어

지금부터 20년 전부터 일본 통일교회가 ‘문선명 선생이 재림주이고 참부모임에 틀림없다는 사실을 반대하는 사람들은 모여서 강의를 들어보고 반대해라!’ 하면서 집회를 해야 된다고 했는데, 그러한 집회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까지 박해가 계속되고 있다구요. 지금부터 30년, 40년 전부터 그렇게 했더라면 지금의 <요미우리>라든가 <아사히>를 통해서 공개적으로 교육할 수 있게 되었을 거라구요. 그렇게 되었더라면 지금쯤 어떻게 되었을 것 같아요?

지금 미국 최고의 지식인들도 모두 다 일주일이 아니라 3일 이내에 항복해 버립니다. 그러한 놀라운 진리가 박해를 받았다는 것은 일본의 역사가 아니라 동양의 역사에 있어서 있어서는 안 되는 수수께끼 같은 얘기라구요. 동양에서 통일교회를 가장 많이 반대한 곳이 어디냐? 잇뽄(一本)이에요, 니혼(二本)이에요? 니혼이기 때문에 정조를 지키지 않은 여자들이 도망간 섬나라라구요. 니혼이기 때문에 도망가는 거예요. 정말이라구요. 섬나라는 그렇다구요.

만약에 고기를 잡는 뱃사람들은 다섯 명의 친구들이 있으면 아침에 오쿠상들이 줄을 서서 ‘여보, 돌아올 때는 만선으로 돌아오소!’ 하면서 인사를 하는데, 저녁이 되면 태풍이 불어서 아무도 안 돌아오는 거예요. 그러한 경우를 대비해서 그 다섯 명의 친구들은 말이에요, 자기가 죽으면 처자식들을 친구들한테 부탁해 놓는 것입니다. 그래서 친구의 첩이 되는 거예요. 그거 보통이라구요. 그러니까 정조관념이 희박한 것입니다.

그렇게 정조관념이 희박한 여자들을 모아 놓고 세계적인 아버님의 전통을 심어 준다는 것이 어려운 거예요, 쉬운 거예요?「어렵다고 생각합니다.」얼마나 어려워요?「죽도록 어렵다고 생각합니다.」죽도록 어렵다면, 아직 안 죽었지? (웃음) 아직 죽지 않았으면 어렵지 않다구요. 죽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라구요.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뭐라구요?「죽는다!」

누구든지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 등 8단계 죽음의 경지를 넘어가더라도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지 말지 합니다. 그러한 나라에 들어가고자 하는 통일교회의 멤버들이 목숨도 걸지 않고 무조건 입적축복을 받겠다고 모두 다 여기에 모였지요? 모두 다 무슨 이익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왔어요, 손해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왔어요? 아, 물어 보잖아요? 무슨 득이 될 것이 있다고 생각하고 왔어요, 손해를 볼 것이라고 생각하고 왔어요? 언제든지 손해를 보겠다는 생각으로 살아가지 않으면 하나님을 만날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하이.」

지금까지 그렇게 하지 못했으면, 이제부터라도 그렇게 하도록 만들어야 됩니다. 일본 여자들을 한국의 청평에 데리고 와서 이렇게 명령할 수 있는 것은 천황도 못 한다구요. 한국의 대통령도 못 하고, 미국 대통령도 못 하고, 아무도 못 합니다. 이렇게 할 수 있는 유일한 남자는 다 늙은 할아버지인 문선명 상(さん)입니다. (박수) 아, 왜 이렇게 소란스러워요? 좋아서 박수를 쳐요, 나빠서 박수를 쳐요?「좋아서 박수를 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