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사상을 받아들이면 국경철폐는 문제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사상을 받아들이면 국경철폐는 문제없어

원수를 사랑하라고 하는 하나님의 말씀의 최후의 종착점은 어디일 것이냐? 이게 문제라구요. 평화의 세계를 이루는 데 있어서도 그 종착점을 결정하지 않으면 평화가 지향해야 할 방향을 결정할 수 없다구요. 세계에는 수많은 국경선이 있습니다. 사람의 오관을 보더라도 이중으로 되어 있지요? 그것을 통일시키는 것이 대단히 어렵습니다. 그것이 쉬워요, 어려워요?

참사랑이 확…! 지금 여기에 16와트의 전구 대신에 100와트를 끼우면 16와트의 전구를 백 개, 천 개를 끼우는 것보다 더 밝겠지요? 16와트의 전구 천 개를 끼우면 100와트의 전구를 끼우는 것보다 더 밝아져야 될 것인데 안 그렇다구요.

그것과 마찬가지로 참사랑이 있으면 마음이 플러스가 되고 몸이 마이너스가 되어 가지고 하늘의 빛이 밝아지는 것입니다. 그러면 모든 오관이 하나되어 가지고 빛나는 것입니다. 그렇게 밝아지면 하나님이 앞에 보여서 붙잡고 싶어질 것입니다. 지옥은 발 밑에 보이기 때문에 차 버리고 싶을 거라구요. 그렇게 지옥은 발 밑에 보이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하늘 편에 가까워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그것을 대번에 아는 것입니다.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플러스와 마이너스의 경계를 초월할 수 있는 자력을 가지고 있는 두 자석이 있다면 휙 하나돼요, 안 돼요?「하나됩니다.」그것이 하나되면 뗄 수 있어요? 이혼할 수 있어요?「할 수 없습니다.」이혼하려고 하면 이쪽의 살과 저쪽의 살이 끌어당겨서 살가죽과 뼈가 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웃음)

참사랑으로 하나되면 그만큼 강합니다. 그거 정말이라구요. 너희들은 결혼하지 않았어?「형제입니다.」(웃음) 아, 결혼하지 않았느냐고 물어 본 거라구! 아버지가 누구야? 아, 그래? (웃음) 아버지의 눈이 저래서 미남자는 아니구만! (웃음) 너희들은 엄마나 아빠보다 잘생겼구나! 남자도 말이야.

문 선생은 국경철폐! (박수) 일본 내에서도 국민과 천황, 민주주의와 공산주의와 같은 수많은 경계선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문 선생의 사상을 받아들이면 그러한 국경철폐는 문제가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국경철폐는 문제없습니다.

일본과 한국의 국경을 철폐한 사람도 문선명이라고 하는 야쓰(やつ;놈)입니다. (박수) 야쓰, 야쓰! 지금은 일본 사람들이 문선명 선생이라고 하지만, 지금부터 30년 전에는 문선명 야쓰라고 했습니다. 전차 광고에 ‘문선명 야쓰’라고 써 붙여서 선전했다구요. 그것을 모르지요? 일본이 선생님한테 얼마나 나쁜 짓을 했는가를 모르지요?

그 문선명 야쓰가 문선명으로 이름이 부활했다가 지금은 문선명 시(師;선생)라고 하는데, 그 시(し)가 ‘선생 시(師)’가 아니라 ‘죽을 시(死)’일 것이라고 선생님은 생각한다구요. 지금도 반대하면서 말이에요.

그러한 일본 사람들을 사랑해야 되겠어요, 미워해야 되겠어요?「사랑해야 됩니다.」사랑할 만한 것이 하나도 없는 국민이라구요. 몇십 년 동안 핍박했어요? 여러분이 학교에 가더라도 무니라는 소리를 듣지요? 이제는 넥타이를 졸라 잡고 차 버려도 좋다구요. ‘왜 아무것도 모르고 반대하느냐?’ 하면서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