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중심삼고 미국과 일본이 하나돼야 하는 섭리적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한국을 중심삼고 미국과 일본이 하나돼야 하는 섭리적 이유

일본이 있고, 소련이 있고, 중국이 있는데, 이들 나라가 하나되게 될 때는 태평양전쟁 같은 것을 일본을 시켜서, 중국이 조종해서 일으킬 수 있고, 소련도 조종해 가지고 일으킬 수 있어요.

그런데 거기에 북한이 그런 중요한 입장에 있어요. 일본이 북한과 하나되려고 하고, 중국도 북한과 하나되려고 하고, 소련도 북한과 하나되려고 합니다. 중국하고 하나되게 된다면 그들의 국경선이 제2단계로 확장돼요.

그러니까 문제는 국경선이에요. 미국을 기지로 하고, 미국과 일본이 경제적으로 하나되려고 해도 내적으로 경제의 각축전을 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다구요. 이것이 전부 다 오래 가지 않아 탕갯줄이 탁 떨어져 나간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걸 방어해야 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한국을 중심삼고, 남북통일을 이룬 아담국가를 중심삼고 해와국가인 일본과 천사장국가인 미국과 연결시켜야 되는 거예요. 이들을 하나 만들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

일본이 지금까지 거기에서 방해하고 있는 거라구요. 일본만 했다면 미국은 자동이에요, 기독교문화권이니까. 일본은 지금 잡신교예요. 유일신이 아니라구요. 그러니까 극과 극입니다. 선생님을 중심삼고 전부 다 원수예요.

영국이 해와국가, 기독교를 중심삼아 가지고 중심인데, 거기가 반대하니까 원수가 됐다는 거예요. 그리고 일본이 원수라구요. 일본을 수습하려면 중국을 수습해야 되고, 중국을 수습하려면 소련을 수습해야 돼요. 그러니까 일본은 사탄 편을 중심삼고 아시아를 제패하기 위해서는, 한반도에 상륙하기 위해서는 중국이 문제예요. 그래서 일?청 전쟁이 일어났어요. 그리고 러시아가 문제예요. 일?러 전쟁이 일어난 거예요.

그 다음에는 한국을 중심삼고 대동아전쟁이 벌어졌어요. 중국의 노구교 사건을 중심삼아 가지고 한국의 애국운동 하는 이들을 잡아 치우는 데 미국 선교사가 관련된 거예요.

그래 가지고 아시아에서 대동아전쟁이 시작된 거예요. 한국 때문에 일어난 거예요, 한국 때문에. 그리고 한국이 공산당의 요지예요. 또 섭리사의 중추이기 때문에 역사성이 그렇게 연결돼 있다는 것입니다. 이걸 풀어 놓아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미국을 아시아에서 못 떠나게 하려면 기독교문화권의 뿌리를 갖다가 닻을 걸고 줄을 매놓아야 돼요. 그냥 놔두면 태평양 건너편이니까 바람이 저쪽으로 불면 말이에요, 배가 여기에 있지 않고 저쪽으로 간다는 거예요.

그것을 해야 되겠기 때문에 내가 한국을 버리고 지금까지 30년 동안 미국에서 지냈는데, 2004년까지면 34년이 되는 거예요. 예수님이 34년이 되는 때에 축복받아 가지고 로마 제국을 점령할 수 있었던 것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것을 탕감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생, 장성권 기독교문화권의 통일적 기반을 중심으로 축복이라는 기반을 중심삼고 34년이 되는 때에 있어서 세계 해방과 천주 해방을 해야 돼요. 그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