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를 위하는 데는 국경선이 생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자기를 위하는 데는 국경선이 생겨

여러분 자신이 몸과 마음 가운데 하나됐어요? 안 되어 있지요? *일본 사람의 입장에서 말하면 몸과 마음의 싸움을 어떻게 막을 것이냐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역사적인 숙제입니다. 그 숙제의 해답은 뭐예요? 아직까지 그 대답이 없습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알겠어요?

개체가 철폐가 안 돼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 철폐 안 된 것에는…. 이것을 누가 만들었느냐 하면, 하나님이 만들지 않았어요. 사탄이 만들었습니다. 국경선이 누구 때문에 생겨났느냐 하면, 사탄 때문에 생겨났어요. 그렇기 때문에 국경선을 철폐하기 전에는 사탄이 없어지지 않아요.

마음 몸의 국경선, 부부끼리 국경선, 국경선이 많지요? 당신이 나를 사랑하느니 무엇이니, 어머니 아버지, 또 아들딸 중심삼고 나를 사랑하느니 무엇이니, 전부 다 자기 중심삼고 사랑해 달라고 합니다. 반대가 되어 있다구요.

그렇게 둘이서 자기를 위하라고 하면 국경선이 생겨요. 자기를 위하라고 하는 데는 반드시 무엇이 생긴다구요?「국경이 생깁니다.」국경이 생기는데, 국경의 주인이 누구라구요?「사탄!」사탄! 사탕 하면 사토(砂糖;설탕)가 돼요. 사탕이 아니에요. 사탄!「사탕!」*일본 사람들은 발음이 안 돼요. 아무리 말해도 사탕이라고 하는 거예요. 사탄!「사탕!」사탕은 사토를 말한다구요. 모두 다 웃잖아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국경선이 있는 데는 사탄이 생겨나기 때문에, 사탄이 생겨나는 데는 하나님이 있을 수 없다 이거예요. 그러면 국경선이 먼저 생겼겠어요, 하나님이 같이 국경선 없을 때에 사랑을 중심삼고 살아 본 때가 있었겠어요?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예요?「아담 해와입니다.」아담 해와인데, 아담 해와가 독자 독녀인데 독자 독녀를 품고 하나님이 사랑해 봤어요? 못 해봤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