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하나님의 조국광복≫을 한국어로 외워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참하나님의 조국광복≫을 한국어로 외워라

이 책이 무슨 책이에요? ≪참하나님의 조국광복≫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전번에 읽은 책인데, 이것을 주면서 선생님이 훈시한 내용이 많아요. 그것을 전부 다 기록해야 될 거예요. 여기에 기록했으니까 녹음해 가지고 그것을 전부 다 외워야 돼요.

어떤 나라 통일교회 사람이든 막론하고, 남자나 여자나, 할아버지나 어린아이나, 남녀노유를 막론하고 이것을 외우지 않으면 천국 들어가는 패스포트를 잃어버리든가 그게 찢어지든가 그래요. 자기 검증을 해야 돼요. 아시겠어요?「예.」

이것을 외우는데 일본 사람들은 일본 말로 외우라면 얼마나 편리하겠어요? 일본 말로 외워야 되겠어요, 참부모님이 쓰는―원어예요, 원어.―가문의 원어를 써야 되겠어요? *강코쿠(韓國)의 말이라고 해서 감방에서 하는 말이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라구요. 강코쿠와 강고쿠가 마찬가지잖아요? 왜 웃어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아무리 어렵더라도 이것을 따루지(외우지) 않으면 안 돼요. 그것 따룬다는 약속을 하고 전부 다 이 책을 주는 거예요. 이 책이 하늘나라에 입적할 수 있는, 같은 혈통의 인연이 맺어졌다는 증거적 책이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기 내용을 전부 다 한국 말로 따루지 않으면 입적할 수 있는 티켓을 완전히 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우지 못하게 될 때는, 천국 들어가는 문 앞에 가 가지고 가정들이 낙원과 마찬가지 시대에 기다려야 됩니다. 어머니 아버지는 물론, 아들딸 3대가 전부 다 외워 가지고 이 책을 가지고 가서 하나님 앞에 말씀의 어디 어디에 감복 받았다는 보고를 할 줄 알아야 돼요. 그래야 하늘나라의 백성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있다, 없다?「있다!」알아들었어요?「예.」

하긴 뭐 선진국의 독일 사람, 영국 사람, 무슨 사람, 별의별 오색 가지각색 다 있지만, 한국 말을 모르는 사람들은 이방 사람이에요, 이방 사람.

*알겠어요? 본연의 언어인 한국 말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는 사람을 본향인으로서 한국 사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 말을 배우는 것이 쉬워요, 어려워요? 그것을 외우는 것이 쉬워요, 어려워요? 어떻게 한자를 배울 거예요? 그것은 쉽지 않다구요. 한국 말을 배우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한국 말을 배워서 이것을 외우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아무리 힘들더라도 이 책을 기억 안 하면 안 된다는 약속이에요. 이것을 다 알게 되면 선생님의 팔십 생애를 중심삼고 세계와 섭리의 종착이 어떻게 되고, 유엔을 중심삼고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이라는 것을 대개 짐작할 수 있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이것을 전부 다 기억하지 않으면 안 돼요.

이럼으로 말미암아, 이것을 완전히 암기하면 뭐냐? 이런 책이 세 권이 될 거라구요. 이 책 세 권을 한국 말로 따루어 가지고 여기에 있는 단어 단어에 대해 콘사이스(concise;사전)를 찾아 그 내용을 알 수 있게 된다면, 한국 말을 유창하게 할 수 있는 고국 백성이 되는 거예요, 조국 백성. 일본 식구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