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람은 이제라도 위하고 봉사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4권 PDF전문보기

일본 사람은 이제라도 위하고 봉사해야

*일본 멤버들, 알겠어요?「예.」일본의 국경철폐!「국경철폐!」국경을 철폐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일본 국민이 많아요, 한국 국민이 많아요?「일본 국민이 많습니다.」보다 많은 쪽이 장자인데, 그 장자는 가인 입장입니다. 그리고 보다 적은 쪽은 차자인 아벨 입장입니다.

지금까지 일본 사람들이 마음대로 국경을 긋고 침범했는데, 이제부터 그러면 안 돼요. 위하여 봉사해야 됩니다. 형이고 언니면 동생을 위해서 부모 대신으로 목숨까지 바쳐서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모든 것을 상속받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그것을 알았으면 박수를 치라구요! (박수) 그것은 알았다는 증거입니다.

일본 신문에서 ‘독도가 일본 땅이다. 일본의 수역은 2백 마일이다.’ 하는데, 그것은 못된 국가와 국민 그리고 주권이라구요. 그렇게 못된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시나나캬나오라나이(死ななきゃ治らない;죽지 않으면 안 고쳐진다)!」시나나캬(死ななきゃ;죽지 않으면) 뭐라구요?「나오라나이(治らない;안 고쳐진다).」삶거나 구워 먹어야 되는 거라구요. (웃음) 무엇이든지 죽여서 먹잖아요? 알겠어요?「예.」(*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알겠어요? 일본 말로 할까요, 한국 말로 할까요?「한국 말로요.」왜? 특별히 내가 한국 사람이라고 외국 사람들이 있는데 한국 말 하면, 그렇잖아도 전부 다 뚱해 가지고 ‘어떻게 외우노?’ 이러고 있는데, 한국 사람인 선생님을 잘못 믿고 왔다고 생각한다구요. 그러니까 일본 말을 잠깐 해도 괜찮다 이거예요. 알겠어요?「예.」귀에 안 들리면 말이에요, ‘하나님, 내가 눈을 열고 기도합니다. 저 사람들 빨리 암기하게 해 주소.’ 그런 마음이라도 갖고 들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이 한국 녀석들, 뭘 하러 여기에 모였어?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