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복귀하는 데는 여자가 선두에 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복귀하는 데는 여자가 선두에 서야

이것을 탕감하기 위하려니 누가 선두에 서느냐 하면, 어머니가 선두에 서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외국에 가서 가인 아벨 국가권을 자기의 아들과 연결시키는 조건을 가지고 한국에 와서, 세계에서 가인 아벨 기준을 중심삼고 하나되어 가지고 온 어머니가 아벨 자리에 서 가지고 한민족을, 가인 입장을 소화해야 됩니다. 누가? 어머니가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인 아벨을 만들어 놔 가지고 그 위에서 남편을 찾아 세워야 됩니다. 남편을 어디서 쫓아냈느냐 하면, 아담가정에서 쫓아낸 것입니다. 그것은 국가 가정에서 쫓아낸 것과 마찬가지예요. 가정과 나라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가정적 기준을 연결시키는 세계 무대에서 본국을 찾아와 가지고, 국가 기준을 대표한 여성들이 앞장서서 가인적 국민을 아벨적 외국의 가인 아벨 기준을 갖고 묶어 놓아야만, 비로소 어머니로서 국가 기준에서 가인 아벨이 하나되기 때문에 그 뒤에 설 수 있는 거예요.

거기에는 딴 생각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아무개 박씨 김씨 부인이 아니에요. 이 여인들은 누구냐? 어디에 속해 있느냐? 전부 다 자기 남편의 말을 절대 들어서는 안 되는 거예요. 명령할 수 있는 자리가 안 되었어요. 가정적 기준은 명령할 수 있을는지 모르지만, 국가적 기준은 전부 다 절대 부모님의 명령을 따라야 합니다. 이것은 참부모로 말미암아 전복이 되지, 자기 남편으로 말미암아 전복이 안 돼요.

그렇기 때문에 여성들이 선두에 서 가지고 가인 아벨, 세계적으로 국가적 메시아의 기준에서 데리고 들어온 그 가인적 아들과 자기가 낳은 아들이 하나된 그것을 타고 들어와 가지고 어머니가 해방되는 거예요. 국가 기준에 와 가지고 메시아, 참부모님의 명령에 절대복종해야 됩니다. 참부모에게 왜 복종해야 되느냐? 참부모가 국가적 기준과 세계적 기준을 다 길을 닦아 놨기 때문에 그것을 절대 믿고 행동하는 날에는 3년, 4년 이내에 완전히 정비되는 거예요. 안 되면 이 나라가 잘못했지, 우리가 잘못한 것이 아닙니다. 아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