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일족을 총동원해서 미혼남녀를 축복시켜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자기 일족을 총동원해서 미혼남녀를 축복시켜라

그래, 자기 혼자만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185가정씩 축복을 다 해주었어요. 이 일족을 묶어 가지고 일족의 어머니 될 수 있는 이분이 활동할 수 있는 해방적 권한을 갖기 위해서는 김씨 전체를 총동원해야 합니다. 박씨 전체를 총동원해야 합니다. 아버지가 김씨고 어머니가 박씨이면, 먼저 박씨 일족을 해방할 수 있게끔 그 남편도 후원해야 하고, 그래 가지고 남편이 복귀되어 갈 때에는 박씨 해방된 어머니와 그 아들딸 기반 전체가 남편과 아버지의 일족을 축복해야 돼요.

16세 이후의 처녀 총각들은 축복받지 않으면 안 되게 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이걸 해야 됩니다. 안 하면 안 됩니다. 아줌마들이니까 괜찮아요. ‘요놈의 자식, 너 김씨라면 우리 조카도 있고 손주도 있어. 우리 종친간이 아니야, 이놈의 자식아?’ 그러면서 하라구요. 세상이 청소년문제, 가정파탄으로 전부 다 지옥으로 떨어지게 돼 있으니 그것을 아는 이상 김씨의 혈족, 박씨의 혈족을 전부 다 축복받게끔 강제로라도 해야 됩니다.

애급에 들어가 있던 이스라엘 민족이 출애급할 수 있는 날을 정해 나가라고 통고하는데 안 가겠다고 하면 멱살을 쥐고 거꾸로 다리를 끌어서라도 나가게 해야 됩니다. 출동해 가지고 십리라도 나와 있으면 애급에서 죽지 않아요. 애급에서 죽으면 영원한 지옥이에요. 경계선을 넘기만 하면 죽은 사체는 이스라엘 족속에 속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런 심각한 때에 들어온다구요. 영계의 모든 성인 군자, 하나님까지 듣고 있는 이 자리라구요. 그러니 부모님의 명령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돼요. 누구를 사랑하는 거예요? 자기 남편, 자기 자식을 사랑하는 것이 아닙니다. 에덴동산에서 해와가 지옥에 갔기 때문에 남자 대표를 사랑해야 됩니다. 남자 대표가 참아버지이고 참부모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