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창조할 때 그랬듯 참부모 앞에 절대신앙?사랑?복종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창조할 때 그랬듯 참부모 앞에 절대신앙?사랑?복종해야

그래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입니다. 누구를 대해서 그래야 돼요? 하나님이 이 우주를 창조할 때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을 가지고 창조했어요. 하나님이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잊어버리고 영원히 잊어버리면서 이 대우주를 창조하신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그와 같은 입장에서 참부모님의 명령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되는 겁니다.

자기의 모든 것을 투입하고 투입하고 더 투입하겠다고 해야 여기에 진공 상태가 점점 커 감으로 말미암아, 자기가 투입한 외적인 쌓아 둔 모든 전부가 씨가 되어 가지고 세계 전부가 들어와서 이걸 채워 준다는 거예요. 그래서 채워진 이 모든 전부가 세계에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나 일체권을 이룸으로 말미암아 남은 나, 상대도 나라는 입장에 설 수 있기 때문에 해방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똑똑히 알아야 돼요.

이래 가지고 선생님의 명령을 지켜서 나라 국민을 완전히 통반격파 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미 통반격파에 대한 내용을 알 거예요. 원래는 12년 전부터 이 일을 하려고 통반격파 조직을 두 번씩이나 만들어 놓은 것을 전 대통령인지, 노태우인지, 무슨 김영삼인지, 이 세 사람이 다 깨뜨려 버렸습니다. 그래서 다시 편성해야 됩니다.

다시 편성하기 위해서는 1차, 2차, 3차 만이기 때문에 이것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해야 됩니다. 안 하면 문제가 됩니다. 안 하면 여러분 자신도 문제가 되지만, 대한민국과 북한 땅은 하늘의 땅으로서 봉헌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 무슨 일이 있더라도 여러분이 일체가 되어 가지고 선생님의 마음과 하나되어 해야 됩니다. 그러면 하나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무엇으로 하나 만드느냐? 국경철폐를 해 가지고 무엇으로 하나 만드느냐 하면 원수를 사랑하는 거예요. 이 국민들이 선생님을 중심삼고 40년 동안 8대를 거쳐서 반대한 원수 중의 원수입니다. 이걸 사랑해야 합니다.

사랑하는 데는 자기 일족보다도, 자기 자식보다도, 자기 남편보다도 사랑할 수 있는 입장에서 서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게 해 가지고 그 사랑하는 목적은 참부모의 뒤를 따라 고개를 넘어가기 위해서라구요. 고개를 누가 넘어가야 하느냐 하면, 참부모를 따라 자기 아내가 넘어가고 아들이 넘어가야 돼요.

그 남편이 이 4년간 어머니와 아들딸이 일하는 데 있어서 있는 정성을 다해 가지고, 자기 뼈를 깎아 골수까지 짜는 희생을 해서라도 도와줄 책임이 있는 거예요.